해블록 섬은 하얀 해변, 맑고 푸른 물, 울창한 숲, 풍부한 산호초, 다색 수생생물 등이 어우러진 청정 자연낙원이다. 안다만 그룹의 인구 113평방킬로미터의 섬 중 하나인 해블록은 포트 블레어로부터 북동쪽으로 39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다. 인기 있는 관광지 스톱오버에는 3개의 주요 해변인 라다나가르 해변, 비제이나가르 해변, 코끼리 해변이 있다.

남해안에 있는 라다나가르 해변은 길이가 약 2km이며 하얗고 매우 고운 모래로 인기가 있다. 너무나 아름답고 깨끗해서 발목에 소용돌이치는 물을 안고 해변을 걷는 것만으로도 심신을 모두 안정시킬 수 있다. TIME 잡지에 의해 아시아 최고의 해변 중 하나로 평가되어 왔다.

동해안에 있는 비제이나가르 해변은 마화나무로 줄지어 있는 하얀색 줄무늬인데, 그 줄기는 수직으로 떠오르기 전에 땅 위에서 수 피트 동안 엉겨붙어 자란다. 그 해변은 수영과 해양 생물 관찰에 이상적이다. 카약, 탐조, 트레킹은 사람들이 탐닉할 수 있는 다른 활동들 중 하나이다.

코끼리해수욕장은 얕은 물이 산호초를 지표면에 매우 가까이 가져다 주기 때문에 스노클링하기에 안성맞춤이다.

해블록 제트기로부터 약 12km 떨어진 칼라파더 해변은 대부분 미개척 상태로 남아 있으며, 느긋하게 일몰을 보면서 긴장을 풀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해변의 바위는 모두 검은 색이다. 

안다만과 니코바르의 다른 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