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말라야 산맥이 가로지른 인도 북부 주 우타라칸드는 힌두교 순례지로 유명하다. 요가 연구의 주요 중심지인 리시케시는 비틀즈의 1968년 방문으로 유명해졌다. 그 도시는 신성한 갠지스 강에서 영적인 모임인 간가 아르티를 주최한다. 이 주의 숲에 있는 짐 코벳 국립공원은 벵갈 호랑이와 다른 토종 야생동물들을 보호한다.

아름다움은 거의 모든 것에 내재되어 있다 – 우타라칸드는 관대한 히말라야, 강 중 가장 신성한 곳, 영적인 신비, 놀라운 풍경, 끊임없이 다채로운 자연의 놀이, 고대의 돌에 새겨진 매혹적인 역사, 매혹적인 꽃과 창백한 플레토라, 그리고 사람들 중 가장 단순한 것. 신화, 일화, 이야기는 보는 사람의 눈으로 저절로 펼쳐지는 모든 시각의 일부분이다.힌두교의 오랜 전통은 언제나 신의 선택받은 거룩한 거주지로 자연스레 가정되는 히말라야 산맥의 거대하고 구성적인 높이에서 가장 높은 존경을 받아왔다. 힌두교 전설의 많은 부분이 이 '신의 나라'에서 출발한다.

1500년 이상 된 이 높은 곳을 순례하는 순례자들은 진짜 문서로 기록되어 있으며 우타라크핸드는 여전히 정신적 해방과 계시의 정숙한 목적을 가지고 이곳에 오는 수백만의 독실한 사람들을 끌어들이고 있다.오늘날, 이 산들은 더 이상 종교적이거나 영적인 것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 여행자로서, 등산, 트레킹, 산악자전거, 암벽등반, 혹은 세계에서 가장 높은 산악 지형들 사이를 산책하는 것에서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우타라칸드의 카리스마 넘치는 아름다움에 대한 묘사는 이 축복받은 나라에 사는 사람들에 대한 언급 없이는 불완전할 것이다 – 단순하고 기꺼이 돕고 열심히 일하는 국가의 사람들은 자연의 요소만큼이나 다양하다. 몇몇 토착 부족 집단은 다른 부족들과 평화롭게 공존하면서 동시에 그들의 독특한 문화를 유지한다. 독특한 관광지라는 것 외에도, 우타라칸드는 인류학자, 역사학자, 조류학자, 언어학자, 지질학자들에게 있어 금광이다. 당신은 그 규율의 이름을 대며 국가는 무언가를 제공하고 있다.어떤 말로도 이 축복받은 땅을 완벽하게 묘사할 수는 없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한 경험들 - 영적인 것과 감각적인 것 모두 - 어떤 언어나 방언도 뛰어넘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