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랄라는 아시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가 된 독특한 지리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평온한 해변, 평온한 에메랄드빛 백워터, 푸르른 언덕 역, 이국적인 야생동물이 있는 긴 해안선은 경이로운 것들 중 몇 가지에 불과하다. 대부분의 주에서는 항상 매우 평온한 경험을 보장하는 풍부한 녹지에 휩싸여 있다.

일년 내내 쾌적하고 평등한 기후를 자랑하는 케랄라는 편안하고 편안한 열대지방이다.케랄라는 열대 천국인데, 조용한 뒷바람을 피우며 노를 젓고, 바위투성이의 서부 가트를 걷고, 언덕 역에서 미스트들을 쫓아다니며, 자연 그대로의 자연과 아유르베딕 치료로 원기를 회복하고, 더럽혀지지 않은 해변을 껴안고, 그 밖의 많은 것들을 즐길 수 있다. 케랄라는 단순한 목적지가 아니라 경험담이야!황금빛 해변, 에메랄드빛 백워터, 고원한 산맥, 강력한 예술 형태는 선택이 많고 케랄라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 경이로운 것들 또한 많다.

와서 그들이 '기억'이라고 부르는 것을 집으로 가져가라, 삶을 살 가치가 있게 만드는 종류다.케랄라는 연중 행사와 축제로 가득 차 있어 언제 어디서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반드시 추적해 여행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고치 무지리스 비엔날레와 같은 문화 박람회부터 케랄라의 전설적인 보트 레이스, 그리고 다른 의례적인 축제와 축하 행사까지, 그 목록은 끝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