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라 프라데시는 화려한 자연 배경과 대조적으로 문화의 찬란한 합성을 보여준다. 다양한 야생동물, 풍부한 역사, 생생한 문화, 웅장한 건축물이 안드라 프라데시를 끝없는 놀라움의 여행지로 만든다. 수많은 매력적인 면모를 지닌 방문객들을 맞이하는 안드라 프라데시는 멋진 휴일 경험을 찾으며 열성적인 여행자를 사로잡는다.

안드라 프라데시 관광은 자연스럽고 생태학적으로, 문화적으로 그리고 종교적으로 풍부하고 다양한 관광지로 방문객 만족의 새로운 경험을 지속적으로 탐구할 수 있기 때문에, 내륙과 외국 관광객을 유치하는데 있어 항상 선두 주자가 되어 왔다.기뻐하다 천연자원으로 둘러싸인 안드라프라데시 주는 동쪽 해안선이 가장 길고 불상기 시대의 영광의 흔적을 가지고 있으며, 과거 왕실의 패권과 그 고귀한 황제들에 의해 지어진 자연 그대로의 웅장함, 요새, 시타델, 건축의 걸작들로 장식된 많은 유산들을 소유하고 있다.

그들이 지은 웅장한 궁궐과 장소, 기념비, 기념비, 무덤과 웅장한 건축물은 이 땅에서 유래한 예술과 장인정신, 건축과 문화를 반영한다.아름다운 댐, 계곡, 언덕, 경치가 좋은 능선들, 잔잔한 호수 물, 소용돌이치는 해변 물결, 초원, 휴양지, 언덕역, 동굴, 처녀림, 은신처, 국립공원 등이 있어 방문객들은 마음껏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