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하라슈트라 정신은 세계인이며, 전향적이고, 관대하며, 활기가 넘친다. 사찰, 요새, 옛 기념물, 예술품 등 감식가들이 계속 이곳에 몰두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많다. 사하드리스의 바위투성이 지형을 감안할 때, 포츠는 주의 역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각각의 요새는 군사적 승리를 상징하며, 각각 전략, 전쟁, 음모와 계획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그들 모두는 인도 역사상 가장 키가 큰 왕 중 한 명이 된 데칸 경기장에서 진취적인 지도자 차트라파티 시바지-의 이야기를 재구성한다. 봄베이 또는 뭄바이—마하라슈트라 주의 수도는 인도의 금융 수도로 보여질 뿐만 아니라, 문자 그대로 세속적이고 진보적이지만 뿌리 깊은 인도의 관문이다. 그것은 또한 세계에서 가장 큰 영화 산업의 본거지로서, 몇몇 소국들의 GDP보다 이직률이 더 높은 산업이다. 뭄바이의 영화 산업은 매년 수천 명의 사람들이 뭄바이를 크게 만들고 싶어 몰려드는 것을 보고 있다.

마하라슈트라는 몇몇 국립공원의 본거지다.프로젝트 호랑이는 타도바-안드하리, 멜가트, 사하드리, 펜치 등 4가지 주요 집중 영역을 가지고 있다. 마하라슈트라 숲과 야생 동물의 많은 비율이 서부 가츠나 서부 마하라슈트라와 동부 비다르바를 따라 놓여 있다. 사하드리스는 무릎에 몇 개의 아름다운 언덕 정거장을 들고 있는데, 시원하고 아름답고 상쾌하게 고요하다. 무엇보다도, 그들은 보통 도시 근처에 있다. 마하라슈트라의 체험은 하나의 거대한 이불을 엮어 다채로운 문화가 풍부하고 다양하다.

이곳의 축제들은 수천명의 졸린 사람들을 열광적인 운동으로 고무시킨다. 여행자는 분명 서부 해안 전역에 걸쳐 있는 수 마일에 걸친 은백색의 해변과 사랑에 빠질 것이다.

활기차고 아름다운 이 땅을 엿볼 수 있는 여행 체험에 탑승한 것을 환영한다.마하라슈트라에 온 걸 환영해 땅은 손대지 않고, 벌거벗고, 무제한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