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하라슈트라에 있는 마하발레스와르 마을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의 아름다운 언덕과 계곡에 웅크리고 있어 식민지적 매력이 배합된 초현실적 아름다움이 드문 혼합물이다. 사하바레스화르는 사하바트리힐즈의 여왕으로 불리며 푸른 계곡이 내려다보이는 예쁜 오두막과 오래된 이야기로 여러분을 즐겁게 해주는 친절한 가게 주인들, 그리고 숨쉴 때마다 스며드는 듯한 딸기의 향기, 이것이 마하바레스화르의 매력과 매력을 규정한다. 매력적인 이야기가 딸려 있는 숨 막히는 몇 군데의 유리한 지점들은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산 경치를 보여준다.

푸네(120km)와 뭄바이(285km)에서 인기 있는 휴양지 마하발레스화르는 연중 쾌적한 기후를 누린다. 딸기와 뽕나무 농사로 잘 알려져 있다. 작고 진기한 여러 카페에서 맛있고 상큼한 딸기와 크림은 필수품이다. 크림은 매일 싱싱하게 휘저으며, 딸기는 육지에 퍼져 있는 많은 밭에서 뽑은 즙이 많고 빨갛다.

옛 고을은 아직도 옛 모습을 간직하고 있으며 소의 동상이 있는 마하데프 사원을 자랑한다.

크리슈나 강의 근원은 이 소의 입이라고 한다. 게다가 코이나, 베네, 사비트리, 가야트리 등 4개의 강도 이 소의 어귀에서 나와 나중에는 크리슈나 강으로 합쳐진다. 베냐와 코이나 강은 비슈누경과 함께 매우 존경받는 힌두교의 삼위일체 즉 창조, 보존, 파괴의 우주적 기능을 수행한다고 하는 세 신들을 형성하는 시바 경과 브라흐마 경이라고 한다. 그리고 사실 마하발레스와르라는 이름 자체가 큰 힘의 신이라는 뜻이다.

마하발레스와르는 영국 통치 기간 동안 봄베이 지방의 여름 수도 역할을 했고, 그 도시는 1829년 경에 형성되었다.

몰입감 있는 경험

당신을 위한 마하발레스화르의 최고의 경험

몰입감 있는 경험

당신을 위한 마하발레스화르의 최고의 경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