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는 처음에는 여러분을 놀라게 할 수도 있지만 곧 일련의 새로운 경험으로 여러분을 휩싸이게 될 도시로, 여러분은 델리의 문화와 사람들과 함께 어울리게 될 것이다. 인도 역사상 가장 강력한 황제에 의해 통치된 델리는 각 문화를 두 팔 벌려 포용하는 소울풀 도시로 탈바꿈했다.세계에서 가장 큰 민주주의의 수도인 델리는 대조적인 두 세계를 연결하는 도시다.

올드델리는 신비로운 좁은 차선과 해블리의 웅장한 사원의 미로인 반면, 뉴델리는 넓고 나무가 늘어선 길과 당당한 정부 건물들로 이루어져 있다. 이 도시는 점차 진화하여 인도의 독특한 문화와 민족성의 창구가 되었다.이터널 시티는 방문객들에게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가장 큰 대도시 중 하나로 변모하는 것에 맞춰 역사와 유산의 호화로운 연회를 제공한다. 이곳의 기념비적인 건축은 연이은 역사 시대의 창조적 천재성을 재조명하고 있다.

델리의 만화경 중심부는 더 많은 영화적 모험이 이곳에 무대에 오르기 위해 무르익었다. 풍요로운 올드델리 광경에서부터 우르베인 초고층 빌딩, 나무가 늘어선 길, 물결치는 비행길, 고대 바자회, 그리고 멋진 델리 메트로에 이르기까지 우리 도시는 다른 도시들과 마찬가지로 시각적인 장관이다.델리 관광 교통 개발 주식회사는 델리를 관광지로 홍보하는 주 정부를 대표한다. DTTDC는 도시 내 모든 관광 관련 활동을 위해 다양한 매체를 통해 관광객을 촉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