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아대륙의 동쪽 해안가에 위치한 오디샤 주는 놀라운 관광 상품들을 제공했다. 전통적으로 문화 여행지의 중심지로 유명했지만, 최근 여행과 관광 분야를 포함한 모든 면에서 급속한 발전을 거듭하며, 한국의 아름다운 국가 중 하나로 부상했다.오디샤는 매우 독특한 것을 제공하고 주를 방문하는 관광객은 오디샤로부터 원하는 모든 것을 접시에 담아낸다.

놀라운 사찰과 기념비, 480km의 긴 해안선, 울창한 숲 35%의 숲, 불교 유산, 62개 종족, 아시아-칠리카의 가장 큰 고사리 호수인 오디시의 섬광 고전 무용, 비타르카니카의 십자형 망그로브 숲 등 다양한 사찰 건축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관광부는 국가의 관광 진흥과 발전을 위해 중앙 및 주 정부, 민간 부문과 함께 다양한 라인 부서와 계획, 정책 및 조정의 수립을 위한 정점 기구다.그 부서는 국무 관광 문화부 장관이 맡고 있다. 과금)과 그 부서의 행정 책임자는 장관 관광이다. 이사 & 애들. 비서는 성격이 복합적인 관광부/국장이다. 그 부서는 33개의 현장 사무소와 6개의 관광 안내 창구를 가지고 있다.

국가 밖에서 활동하는 사무소는 주로 관광 홍보와 마케팅을 위한 보루 역할을 하며, 주 내의 사무소는 정보를 제공하고, 관광객 방문을 촉진하며, 전반적인 관광 인프라, 홍보 및 홍보를 감독한다.관광부의 주요 목표는 주(州)로 가는 관광 교통량을 늘리고 체류 기간을 연장하며 오디샤를 국내외 시장에서 선호되는 관광지 중 하나로 홍보하고 포지셔닝하는 것이다. 위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DoT는 주 내에서 관광 인프라와 목적지를 조성하고, 국내외 여행 박람회와 전시회에 참가하며, 주 내에서 독특한 문화 프로그램을 조직하여 점점 더 많은 관광객을 유치한다는 멀티 프롱 전략을 채택했다.

* This embed is a third party content and available in English on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