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샤주의 도시인 부바네슈와르는 인도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 중 하나입니다. 인기있는 사원들이 지평선에 펼쳐져 있는 부바네슈와르는 트리부바스와르 또는 시바 신의 화신인 린가라즈 신의 왕좌로써 널리 알려져 있으며, 중요한 힌두교 순례의 중심지입니다.

1956년에, 오디샤주의 수도는 부바네스와르에서 쿠타크로 바뀌었습니다. 원래의 이름은 에람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은 많은 신화적인 참조문헌과 비문 자료들에서 이 지역을 에캄라 크셰트라와 사이바 피타로 설명한 것으로 증명됩니다. 이것의 증거는 한 때 약 2,000개의 사원들이 있었다고 알려진 올드 타운 지역 근처에 위치한 많은 사원들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카링가 형식의 건축물과 불교와 자이나교 구조물들은 이 곳에 훌륭하게 혼합되어 있으며, 이 곳의 다양한 역사적, 문화적 유산에 대한 증거를 간직하고 있습니다. 인도의 동부의 푸리와 코나라크와 함께 부바네스와르는 중요한 삼각형 모양의 관광지를 형성합니다.

뿐만 아니라 도시는 푸른 공원들과 정원들, 물줄기가 곳곳에 위치해 있어 평온한 여행을 선사합니다. 은세공, 파타치트라 그림, 토착민의 공예, 아플리케 작업과 금속 세공과 같은 토착민들의 공예로 유명합니다. 도시에서 즐길 수 있는 음식으로는 해산물과 아주 맛있는 채식주의 음식들이 있습니다. 쇼핑을 할 수 있는 기회도 풍부하며 무수한히 많은 시장들과 쇼핑센터들이 도시의 곳곳에 있습니다.

몇몇 축제들과 행사들이 일년 내내 도시에서 개최됩니다. 모든 행사들이 현지 지역의 음식의 맛을 느끼기에 훌륭한 기회입니다. 마하나디 델타에 위치해 있는 부바네스와르는 강 유역, 숲, 습지들의 다양한 지형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여행객들에게 이 곳에서 서식하는 여러 동물과 식물들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오늘날 부바네스와르는 현대적이고 산업적인 도시입니다. 이 곳은 오래된 것과 새로운 것들이 잘 혼합되어 있으며 방문객들에게 두 가지 다른 세상을 즐길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몇 개의 큰 회사들이 이 곳에 사무실을 세웠습니다. 호텔 체인점, 숙소와 하숙집들은 도시 전역에서 숙박을 제공하며 인도 동부의 여행지를 여행객들에게 관광친화적인 곳으로 만듭니다.

몰입감 있는 경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