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에 있을 때에는, 고안이 하는 대로 하고, 시계를 집에 두고 가거라. 솔직히 말해서, 이 작은 인도 주에서 시간은 그리 중요하지 않다. 에메랄드빛 땅 고아는 마음의 '상태'이다.

완전히 느긋하고 만족하며 기뻐하는 마음.곤칸 지역의 인도 서해안에 위치한 고아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중요한 관광 명소다. 만도비 강가의 그림 같은 도시인 파나지는 고아의 수도다. 마가오는 가장 큰 도시, 바스코 다 가마는 가장 큰 항구 도시다.끝없이 펼쳐진 백사장과 야자수로 둘러싸인 해변, 밝게 칠해진 집들과 포르투게스의 유산들로 고아는 숨이 막힐 지경이다.

수상 스포츠, 강 유람선, 아유르베딕 마사지 센터, 라이브 음악, 레스토랑, 구강에서 바닷물에 물을 주는 음식, 고아가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 고급 호텔, 아름다운 빌라, 적당한 가격의 호텔과 침대 & 조식 유닛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숙박 옵션도 고아의 또 다른 특징으로, 고아의 선택지가 되고 있다.엄청난 높이에서 떨어지는 두다가르 폭포는 꼭 가봐야 할 곳이며 인근 야생동물 보호구역도 그렇다. 향신료 농장, 오랜 전통의 포르투지 빌라, 교회, 사원, 건축은 고아의 또 다른 리벳 같은 측면들이다. 자, 2월에 열리는 고아 카니발의 일원이 되어 현지인들과 함께 노래하고 춤추고 즐겁게 지내세요. 고아의 무수한 경험들은 당신의 휴일을 영원한 경험으로 만들 것을 약속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