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덮인 히말라야, 잔스카르, 카라코람 산맥의 하늘을 찌를 듯한 봉우리에 둘러싸인 초현실적인 풍경과 샤오크, 잔스카르, 인더스 강의 수정수로 장식된 라다크는 세계에서 가장 추운 사막 중 하나이다. 해발 11,000피트가 넘는 높이에 자리잡은 이곳은 모험 스포츠의 안식처다. 험준한 지형과 흐르는 강은 트레킹, 강 래프팅, 캠핑, 등산, 자전거 타기 같은 활동들을 위한 성숙한 기회를 제공한다.

겨울철이 다가옴에 따라 유니온 영토는 눈더미에 싸여 겨울 스포츠의 패러다임적 배경이 되고 있다. 유명한 차다르 트렉은 66km 떨어진 칠링 마을에서 출발하며, 대부분 잔스카르 강의 얼어붙은 지역을 덮고 있다. 모험 내내, 트레커들은 종유석과 석순들로 가득 찬 동굴에서 머물며 다른 눈 풍경과 마주치며 위태로운 얼음 형성을 걷고 있다.라다크는 땅속에 사파이어가 박혀 있는 듯한 쵸모리리, 쵸카르, 팡궁쵸 등 3개의 멋진 고공 호수를 자랑한다.

관광객들을 경외하게 만드는 자연 경이로움은 마그네틱 힐이다. 차량을 위로 끌어올리는 경향이 있어 중력에 어긋난다고 한다. 라다크는 유명한 불교 중심지로서 몇 개의 중요한 수도원이 있다. 관광객들은 수도원 산책로를 설정할 수 있고, 명상과 다른 치료적이고 영적인 활동에 빠져들면서 벽을 장식하는 다양한 그림 속에서 그 지역의 고대 문화를 동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