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갈라야는 자연미가 풍부하다. 어디를 가든 폭포수, 푸르른 푸른 숲, 깊은 동굴, 놀랍고 매혹적인 문화와 전통, 친절하고 친절한 사람들에 이르기까지 국가가 선사하는 화려한 매력에 끊임없이 어리둥절해질 것이다. 우리를 방문하여 평생 매료되고 사로잡혀라.소하라/체라푼지:

카시 힐즈는 아마도 지상에서 가장 습한 곳으로 유명한 소하라와 인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언덕 역 중 하나인 신롱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을 것이다. 메갈라야의 중심부를 이루는 카시힐스 지역 전체는 자연미를 풍성하게 지니고 있다.마우블랑 신성한 그로브: 카시 언덕의 가장 주목할 만한 특징 중 하나는 고대부터 전통적인 종교적 제재에 의해 보존되어 온 신성한 숲이다. 가장 유명한 신성한 숲 중 하나는 신룡에서 약 25킬로미터 떨어진 마우플랑 신성한 숲이다.말리농 마을: 말리농 마을은 가장 깨끗한 마을 중 하나라는 명성을 얻었다.

신룡에서 90k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고 그림 같은 마을 외에도 리와이라는 이웃 마을의 살아있는 뿌리 다리 같은 많은 흥미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녹렉 생물권 보호구역: 녹렉 생물권은 현지에서 메망나랑 또는 정령의 오렌지라고 알려진 매우 희귀한 종의 감귤류의 본거지 입니다. 메망 나랑(시트러스 인디카)은 세계 모든 감귤류 식물 중에서 가장 원시적이고 시조라고 여겨진다.나르티앙 모노리스: 단일 지역에 있는 단일석이나 거대석 중 가장 큰 수집품은 나르티앙, 자이나힐즈에서 발견될 것이다. 이것들은 멘히르(오른쪽 위 돌)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평 위치에 평평한 돌로 이루어져 있다. 이 메가리틱 컬렉션의 경계선 안에는 서기 1500년에서 1835년 사이에 젠티아 왕의 신뢰할 수 있는 중위였던 유 마르 팔린키가 세운 가장 높은 멘히르가 서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