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는 케일리디스코픽 다양성과 풍부한 문화유산을 가진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문명 중 하나이다. 독립 65년 동안 사회경제적 발전을 이룩했다. 인도는 농업 생산을 자급자족하게 되었고, 이제 세계 최고의 산업국가 중 하나이며, 사람들의 이익을 위해 자연을 정복하기 위해 우주로 간 몇 안 되는 나라 중 하나이다. 이곳은 눈 덮인 히말라야의 높이에서 남쪽의 열대 우림까지 뻗어 있는 32,87,263 평방 킬로미터의 면적을 차지하고 있다. 세계에서 7번째로 큰 나라인 인도는 다른 아시아 국가들과 떨어져 있고, 산과 바다로 구분되어 있어, 인도는 이 나라에 뚜렷한 지리적 실체를 부여하고 있다. 북쪽의 히말라야 대왕릉에 경계를 두고 남쪽으로 뻗어 있으며, 암의 열대지방에서는 동쪽의 벵골만과 서쪽의 아라비아해를 사이에 두고 인도양까지 뻗어 있다. 여행할 때, 인도는 땅과 자연, 사람, 부족, 요리, 믿음, 춤 형식, 음악, 예술, 공예, 모험, 스포츠, 영성, 역사 등 다양한 관광 선택권을 제공한다. 심지어 이러한 선택들조차도 여러분이 한 주에서 다른 주로 여행할 때 다양하다. 한 국가로서 인도는 독립 70년 동안 모든 사회 경제적 발전을 이루었다. 그 변화는 Tier I과 Tier II 도시들에서 분명히 보인다. 하지만, 매혹적인 측면은 도시의 새로운 부분과 오래된 부분을 여행하면서 극명한 차이점에 있다. 세계적인 공항과 호텔, 고급 쇼핑몰, 레스토랑, 펍, 카페에서부터 과밀화된 거리와 골목길까지, 같은 도시에 있는 수천 개의 작은 가게들로 가득 찬, 현대적이고 민족적인 상품과 토착 길거리 음식을 제공하는 것은 매혹적인 경험이다.

인도의 역사


인도 반도는 산과 바다에 접해 있는 것처럼 아시아의 다른 나라들과 떨어져 있는데, 이것은 인도에게 뚜렷한 지리적 실체를 부여한다. 인도와 그 민족의 진화 단계에 따라 인도의 역사는 크게 세 가지 범주로 분류할 수 있다.

고대사, 상고사

인도의 역사와 문화는 역동적이며 인류 문명의 시초까지 거슬러 올라간다. 인더스 강을 따라 인도 남부의 농경 공동체에서 신비로운 문화로 시작된다. 인도의 역사는 …에 의해 좌우된다.

Know More http://knowindia.gov.in/culture-and-heritage/ancient-history.php

중세사

인도의 이슬람의 영향력과 통치와 매우 강하게 연관되어 온 기간 동안, 중세 인도의 역사는 찰루카스, 팔라바스, ..를 포함하는 소위 토착 통치자들 밑에서 거의 3세기 동안 계속되었다.

Know More http://knowindia.gov.in/culture-and-heritage/medieval-history.php

자유 투쟁

고대에는 전 세계에서 온 사람들이 인도에 오고 싶어했다. 그 뒤를 이어 이란인과 파르시스가 인도로 이민을 왔다. 그 후 모굴들이 나타났고 그들 역시 인도에 영구히 정착했다. 몽골인 청기스칸이 침략을 했고..

Know More http://knowindia.gov.in/culture-and-heritage/freedom-struggle.php

인도에 관한 사실들

taj-mahal

5000여 년 전 많은 문화가 유목민들 뿐이었을 때, 인도인들은 신두 계곡에 하라판 문화를 정착시켰다(인더스 밸리 문명).

‘인도’라는 이름은 인더스 강에서 유래되었는데, 그 주변의 계곡은 초기 정착민들의 고향이었다. 아리안 숭배자들은 인더스 강을 신두라고 불렀다.

체스는 인도에서 발명되었다.

대수학, 삼각법, 미적분학은 인도에서 유래된 학문이다.

장소 가치 체계’와 ‘십진법 체계’는 인도에서 100 B에 개발되었다.C

인도는 세계에서 가장 큰 민주주의 국가, 세계에서 7번째로 큰 국가, 그리고 가장 오래된 문명 중 하나이다.

아유르베다는 인류에게 알려진 최초의 의과대학이다. 의학의 아버지 차라카는 2500년 전에 아유르베다를 통합했다.

인도에서 가장 오래된 유럽 교회와 회당은 코친 시에 있다. 그것들은 각각 1503년과 1568년에 지어졌다.

바라나시는 베나라스라고도 불리며 기원전 500년 주 부처가 이곳을 방문했을 때 “고대 도시”로 불렸으며,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오래되고 지속적으로 거주하고 있는 도시다.

요가는 인도에서 기원하며 5,000년 이상 존재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