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전 도시 푸리의 모든 차선에는 영성과 신성이 존재한다. 힌두교도들에게 매우 인기 있는 순례의 목적지인 이 도시는 오디샤 주에 있는 벵골 만의 길고 깨끗한 해안선을 따라 펼쳐져 있다. 푸리는 자간나트 경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이곳에 온 신자로 가득 차 있다. 푸리는 또한 그것의 주재신과 관련된 일생보다 더 큰 축제로 전세계적으로 알려져 있다. 도시의 한 곳은 라타 야트라(자간나트 경의 차리오트 행렬)의 연례 축제를 축하하느라 분주한 반면, 해변과 호수로 가득 찬 변두리의 다른 지역은 비교적 차분하고 평온한 모습으로 남아 자연 애호가들의 허브가 되고 있다.

푸리의 해안선에는 해돋이와 일몰의 아름다운 경치와 수상 스포츠나 야생 동물 체험 같은 모험 활동의 맛을 제공하는 이 나라에서 가장 훌륭한 해변이 있다. 이 도시는 건축과 역사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 장소인데, 이곳에 위치한 멋진 사원들의 풍부함 때문이다. 지역 어민들은 푸리에 독특한 매력을 더해 문화와 해산물의 천국이 된다. 푸리는 1년 내내 관광객들에 의해 채워지지만, 7~8월경 열리는 9일간의 라타 야트라 축제의 시기에 가장 두드러지게 되는데, 이때 세 대의 장식된 병거가 자간나트 경과 그의 누이 수브하드라, 동생 발라브하드라 등을 실어 나른다.

이 도시는 서기 9세기에 위대한 성자 아디 샹카라차리아에 의해 정화되었다고 하는데, 그는 후에 이곳에 고바르한 마타라고 불리는 수도원을 설립했다. 마타는 라마누자, 마라하리티르타, 나나크, 카비르, 차이타냐, 발라브 바타 같은 여러 성자와 철학자들의 고향이기도 했다. 수세기 동안 푸리는 서기 11세기 소마밤시스 시대부터 이 지역의 모든 지배 왕조가 푸리의 신전과 회중에게 자유주의적인 후원을 확장시켰다는 것을 증명하는 신성과 역사적 문서의 중심에 있었다.

몰입감 있는 경험

자가나스 경의 거주지 탐색

몰입감 있는 경험

자가나스 경의 거주지 탐색

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