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마

경치를 제공하는 다양한 지점은 도보, 자동차 또는 말을 타고 갈 수 있다. 마지막 선택은 훨씬 매력적이고 재미있다. 자연 그대로의 베나 호수와 판치가니에 있는 테이블랜드가 모두 이 활동을 위한 훌륭한 장소들이다. 말타기는 마하발레스화르의 독특한 경치를 제공하는 동시에 온순한 생명체들과 교류하고 먹이를 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지역에는 방문객들이 승마 요령을 터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승마학교가 몇 군데 있다. 마하발레스화르의 많은 리조트들도 이 시설을 손님들에게 쉽게 제공할 수 있도록 말 주인들과 함께 묶여 있다. 경험 많은 말타기라면 덜 알려진 골목길과 길거리를 직접 탐방할 수도 있다.

승마

타폴라 호수와 베나 호수의 보트타기

코이나 댐의 뒷물인 타폴라 호수는 보트타기에 좋은 곳이다. 사방이 나무로 둘러싸인 예쁜 베나호수도 그렇다. 푸르른 녹지와 푸른 물이 어우러져 이 두 호수에서 여유로운 체험을 할 수 있다. 보트타기는 꽤 즐겁고 방문객들은 또한 토종 새들이 유리처럼 반짝이는 호수 표면 위를 미끄러지듯 지나가는 것을 보면서 화려한 일몰을 볼 수 있다. 당신은 호수와 엄청난 녹지의 사랑스러운 사진들을 찍을 수 있다. 베나는 저녁이 되면 새들이 물속을 들락날락하며 살아나는 것 같다.

입장료는 없지만 보통 30분 1시간 간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보트를 타려면 방문객들이 적은 요금을 내야 한다. 이 비율은 또한 노 젓는 보트와 행상 보트의 경우에도 다르다.

타폴라 호수와 베나 호수의 보트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