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하라슈트라에서 2번째로 크고 인도에서 8번째로 큰 대도시인 번화한 도시 푸네의 웅장한 사하야드리 산맥에 자리잡은 엔스는 그 인상적인 건축물로 찬사를 받고 있는데, 이것은 당시 통치자였던 마라타스의 유산이다. 웅장한 요새, 구식 구조물(와다), 고대 동굴과 사원이 산재해 있는 이 도시는 영성과 역사에 깊이 빠져 있다. 그 경건한 열정은 그 도시가 주최하는 많은 재떨이비나야크 신전에서 경험할 수 있다. 활기찬 요리 현장을 자랑하는 푸네는 진미의 보고다. MG 로드, 코레가온 파크, 칼라니 나가르, 비만 나가르는 아마도 이 도시에서 가장 많이 찾는 지역일 것이고 길거리 음식에서부터 고급 식당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제공한다.

푸네는 이곳에 이주해 온 독일과 다른 유럽 시민들이 지역 학교와 회중모임에서 자원봉사를 하는 것을 목격했다. 이것은 도시의 음식의 종류와 발표 방식에서 주목할 만한 변화를 가져왔다 – 식당과 술집은 이제 다양한 손님들을 만족시킬 수 있게 되었다. 피제리아스, 그리스 레스토바, 콘티넨탈 카페, 스테이크하우스, 그리고 많은 파티시어들이 푸네를 집으로 부르고 있으며 매일 더 많은 사람들이 모여들고 있다.

많은 공원과 레크리에이션 구역이 있는 녹색 도시인 푸네는 특히 더 크고 떠들썩한 도시의 혼잡과 소음으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이곳으로 이주하는 은퇴자들에 의해 준비되었다. 그것의 아름다운 날씨, 접근하기 쉬운 편의시설, 그리고 평화로운 거리는 그것을 '펜션맨의 천국'으로 만들었다.

.게다가 전설적인 마라타 제국이 엮은 풍부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사실 페슈화 통치하에서는 수도였다. 1817년 영국은 봄베이 대통령제의 몬순 수도로 삼았다. 이제 비약적으로, 경제적으로나 산업적으로 성장하면서, 그것은 국가의 중요한 IT 허브가 되기도 한다. 게다가 푸네에서는 자동차와 엔지니어링 산업이 크게 부상하고 있다. 여러 교육 및 연구 기관의 존재로 그 도시는 동부의 옥스포드라는 칭호를 얻게 되었다. 푸네에서 희귀한 예술품을 소장하고 있는 여러 박물관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몰입감 있는 경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