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넛 껍질

코코넛 껍질은 많은 장식과 장식품을 만드는데 사용된다. 이 물건들 중 일부는 테이블 램프, 손가락 그릇, 보석류를 포함한다. 이것들은 그 지역에서 서서히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코코넛 껍질

석궁

석궁을 만드는 것은 그 신기함 때문에 관광객들을 끌어 모은다. 중앙 목조 빔이 특징인 기능공예로, 홈과 쇠루프가 달려 있어 화살과 부들부들기를 잡아준다.

석궁

지팡이와 대나무

지팡이와 대나무 작품은 안다만과 니코바르 제도에서도 인기가 있으며, 일반적으로 케랄라와 안드라프라데시 출신의 정착민들에 의해 만들어진다. 지팡이 바구니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얇은 나뭇가지로 만들어진다. 

지팡이와 대나무

셸 크래프팅

안다만과 니코바르 제도의 드넓은 해변에는 아름다운 기사를 만드는 데 쓰이는 조개껍질이 즐비하다. 테이블 램프, 쇼피스, 박스, 재떨이와 같은 장식용 물품과 뱅글, 넥피스 같은 장신구가 이 조개껍질로 만들어진다. 이곳에서 구할 수 있는 모든 조개껍질 중에서, 원추와 거북이 껍질이 가장 값지다. 그것들은 큰 사이즈에서 작은 사이즈까지 모두 있고 아름다운 색조를 가지고 있다. 그 공예가 번창하면서, 그곳은 빠르게 비즈니스 센터가 되었고 지역 주민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고 있다.

셸 크래프팅

목공예

안다만과 니코바르 제도의 지역 공예품으로는 목공예와 목공예가 있다. 이곳에서 나무로 만든 여러 가지 물건과 가구들이 팔리고 있다. 추이, 파덕, 대리석나무와 같은 장식용 나무로 만든 물건들은 꽤 인기가 있다. 파두크 부르르는 대부분 아름다운 작품인 테이블 상판을 만드는데 사용된다. 또 다른 특산물은 바다의 흐름과 조류에 의해 형성되는 유목재다. 그것은 사랑스러운 예술품들을 만드는데 사용된다. 주택 건설과 함께 카누 제작과 펜싱 플랜테이션에도 사용된다.

목공예

팜 매트

안다만과 니코바르 제도의 해안 지역은 많은 야자수를 자랑하는데, 야자나무는 야자매트를 만드는 야자섬유의 풍부한 공급원이다. 야자매트는 꽤 인기가 있으며, 문어매트나 좌석매트로 사용된다. 이 돗자리들은 장식의 아름다움을 높여주는 전통적인 수공예품이다. 그것들은 일반적으로 여가 시간에 여성들에 의해 만들어지며, 코코넛의 잎과 줄기로 만들어진다. 매트의 질감이 가볍고 부드럽고 시원하다.

팜 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