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세일링

모험을 좋아하는 사람들과 스릴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파라세일링은 신나는 경험이다. 이 때 낙하산을 타고 이동하면서 모터보트 뒤에 묶여 있다가 보트가 앞으로 이동하면서 새처럼 날아간다.

패러세일링

심해 어업

안다만 섬과 니코바르 섬은 특히 해블록 섬의 해안가를 중심으로 낚시와 낚시를 위한 최고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곳에서는 길이 3m가 넘는 물고기도 발견할 수 있다. 이곳에서 잡히는 인기 어류로는 흑마린, 청마린, 도라도, 도토참치 등이 있다. 이와는 별도로 어촌계는 어획 능력을 시험하는 동시에 수생동물 보호에 도움을 주는 어획·해제 정책을 펴고 있다.

심해 어업

스노클링 및 스쿠버 다이빙:

스쿠버 다이빙은 안다만 섬과 니코바르 섬에서 가장 위대한 액션이다. 다이빙하기에 가장 좋은 달은 12월부터 4월까지입니다. 수중 해양생물을 감상할 수 있고 노스베이, 카빈스 코브, 치디야 타푸, 해블록, 졸리부이, 레드스킨 아일랜드, 로스·스미스 섬 등에서 스노클링과 스쿠버 다이빙을 통해 가장 희귀한 산호를 볼 수 있다. 이 섬들을 둘러싼 해안 벨트는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산호초 생태계의 거주지로서 이 지역의 대부분은 여전히 인간의 활동으로 인해 손상되지 않고 있다. 많은 섬들이 암초 프링으로 둘러싸여 있는데, 종종 폭이 수백 미터나 되고, 너비가 짝수인 석호로 해안과 분리되어 있다. 신케 섬은 이 섬에서 가장 훌륭한 다이빙 장소 중 하나로, 에메랄드빛의 맑은 물이 80피트까지 시야를 제공한다. 딥 다이브는 검은 산호를 포함한 다양한 해양생물의 모습을 볼 수 있으며, 경험이 풍부한 다이버에게 이상적이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여러분이 스포츠에 익숙해지도록 도와줄 수 있는 트레이너들이 있다.

스노클링 및 스쿠버 다이빙:

바다 비행기 타기

포트 블레어에서 해블록 섬까지 해상비행기를 타는 것은 약 25분이 걸리는 흥미진진하고 짜릿한 경험이다. 비행과 항해를 동시에 하는 것은 즐거운 시간을 만들 수 있고 이 섬들을 방문하는 데 있어 반드시 거쳐야 할 일이다.

바다 비행기 타기

트레킹

트레커스는 안다만 섬과 니코바르 섬을 사랑할 것이다. 해리엇 산에서 마드후반까지의 트레킹은 이 땅의 이국적인 동식물을 볼 수 있는 멋진 길이다. 관광객들은 또한 대나무플랫에서 해리엇 산까지 상록수 숲을 트레킹할 수 있다. 

트레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