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하라슈트리아 진미

진정한 마라티 요리는 맛있는 준비물이며, 나그푸르를 방문하실 때 꼭 먹어봐야 할 음식입니다. 가장 좋은 요리 중 하나는 부드러운 빵 롤과 함께 제공되는 두꺼운 야채 카레인 파오-바지입니다. 칸다 포하 또는 양파 포하는 납작한 쌀로 만든 인기 있는 별미이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아침식사로 먹습니다. 단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세라를 먹어보는 것이 즐거울 것입니다. 세몰리나 기반의 달콤한 요리, 마른 과일과 기로 만들어집니다. 나그푸르로 유명한 인기 있는 아암라스 또는 망고 쉐이크는 반드시 시도해야 할 것입니다. 관광객들은 또한 비둘기가 콩과 쌀을 쪼개서 만든 맛있는 바란을 시식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먹어볼 수 있는 또 다른 진정한 별미는 코코넛 페이스트에 요리된 땅콩을 기반으로 한 요리인 다야치 우살입니다. 뜨거운 차와 매콤한 처트니가 가장 잘 나오는 전통 튀김 간식인 사부다나 바다를 꼭 드셔봅니다.

마하라슈트리아 진미

사오지 진미

나그푸르의 대표 요리라고 알려진, 사오지 음식은 매우 맵고 대부분 채식주의자가 아닙니다. 사오지 요리의 독특한 맛은 음식에 사용된 특별한 향신료에서 나옵니다. 카레들은 트로터, 치킨, 오팔로 만들어지고 많은 향신료와 함께 요리됩니다. 이 요리들은 보통 할바 코슈티 공동체 사람들이 준비합니다.

이 요리에 사용되는 향신료는 약 32가지 재료로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부크리 마살라는 12가지 재료를 가지고 있고, 칼라 마살라는 20가지 재료를 가지고 있으며, 바틀로는 마늘, 생강, 쿠민, 양파를 넣은 신선한 반죽입니다. 여러분이 먹어볼 수 있는 인기 있는 요리로는 새우, 생선 및 계란 카레, 인도 플랫브레드, 쌀과 함께 제공되는 닭고기와 염소 고기 등이 있습니다.

사오지 진미

비리야니와 케밥

나그푸르의 거리는 다육한 케밥과 향기로운 비리아니로 유명합니다. 주로 이슬람교도인 모민푸라는 다진 고기, 박제된 사모사, 비리아니, 케밥에 이르는 최고의 무글라이 음식을 요리합니다.

비리야니와 케밥

파라므 키 달

옛반다라길의 사트랑기푸라에 위치한 파라므은 지역 주민과 관광객 모두에게 사랑받는 특별한 종류의 달을(렌즈 콩) 나눠주고 있습니다. 특별한 점은 숯을 사용해 익혀 훈훈한 향과 맛을 낸다는 사실입니다. 갈색 버터를 사용하여 준비한 볶음밥과 함께 제공됩니다.

파라므 키 달

사모사

도시의 구석구석까지 이용할 수 있는 나그푸리 사모사는 나그푸르 사람들의 중심에서 특별한 장소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 튀긴 과자는 병아리콩, 톡 쏘는 타마린드 처트니, 그리고 잘게 다진 고수뿌리와 함께 제공됩니다.

사모사

타리 포하

유명한 길거리 음식인 타리 포하는 나그푸르의 아침 별미이다. 전국 대부분 지역이 포하나 납작한 쌀을 먹으며 건조한 맛을 즐기는 반면, 나그푸르는 특유의 꼬임모양을 더해 두껍고 매콤한 육즙을 곁들여 포하를 대접합니다. 그것은 잘게 썬 양파, 알루 부지야 그리고 레몬 주스를 위에 얹습니다..

타리 포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