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페와다 호수

찬드라바가 강둑에 위치한 아름다운 작은 마을 다페와다는 유명한 관광 명소이며 호수와 사찰에 방문객을 초대한다. 다페와다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경유지는 경치가 좋은 다페와다 호수이다. 관광객들은 고요한 물에서 보트를 타면서 그림 같은 주변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또한 다양한 수상 스포츠에 탐닉하는 것과 함께 해변에서 소풍을 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명소는 비다르바의 판다르푸르라고 불리는 비토바 사원입니다. 크리슈나 경과 강생의 부군인 루크마니 여신의 화신인 비탈 경에게 바쳐진 이 신전은 전국 각지에서 많은 신자들을 끌어 모읍니다. 이 절에서 숭배하는 것은 마음과 육체와 정신을 내면적으로 정화시키는 것으로 신봉자들 사이에 널리 알려진 믿음입니다. 관광객들은 람텍 언덕에 접해 있는 자연 그대로의 킨드시 호수를 방문할 수도 있습니다.

다페와다 호수

나그지라 야생동물 보호구역

마하라슈트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야생동물 보호구역 중 하나인 나그지라 야생동물 보호소는 반다라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인도 각지에서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야생동물 애호가들을 유혹하고 있습니다. 이 보호소는 호랑이, 표범, 닐가이스, 수도, 멧돼지, 나무늘보 곰, 그리고 야생 개들을 포함한 다양한 동물 종들의 보금자리의 역할을 합니다. 낙지라에는 놀랄 만큼 다양한 나비들과 흥미로운 양서류와 파충류 개체들도 있습니다. 관광객들은 또한 근처의 또 다른 인기 명소인 나베가온 국립공원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이 성소를 탐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관광객들에게 그들의 자연 서식지에서 야생 동물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정글 사파리를 통해서이다. 이티아도 댐, 고팅가온의 티베트 캠프그리고 프라탑갓는 이 성소의 다른 중요한 명소이다.

나그지라 야생동물 보호구역

차프라 야생동물 보호구역

와르다 강과 와잉강가 강이 만나는 곳에 위치한 차프라 야생동물 보호구역은 마하라슈트라 가르치롤리 지역에 있으며 다양한 야생동물과 새들이 서식하고 있습니다. 호랑이, 표범, 나무늘보 곰, 야생 개와 같은 거의 131종의 동물들, 인도산 비단뱀과 같은 멸종위기종들을 포함하여, 이곳에 살고 있습니다. 멧돼지, 점박이 사슴, 삼바, 짖는 사슴, 푸른 황소, 정글 고양이, 재칼, 공작, 정글새, 날다람쥐도 이 성소에서 발견됩니다. 차프라 야생동물 보호구역은 이러한 야생동물 종들을 품고 있는 초원과 함께 풍부한 보호림 지역을 가지고 있습니다.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2월에서 5월 사이입니다. 성소 주변의 다른 관심 장소로는 차프라, 차프라 신전, 말칸다 신전 있습니다.

차프라 야생동물 보호구역

보르 야생동물 보호구역

61 평방 킬로미터의 지역을 덮고 있는 보르는 마하라슈트라 와르다의 힌니에 위치한 거대한 야생 보호구역입니다. 이곳은 호랑이, 표범, 원숭이, 곰, 야생 개와 같은 야생 동물 종들의 서식지입니다. 그것의 식물은 티크, 아인, 텐두, 대나무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성소를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여름 동안 아침의 꼭두새벽은 시간입니다. 보르 야생동물 보호구역의 가장 좋은 점은 16km의 제한된 지역을 차지하고 있어서 야생동물, 특히 호랑이를 발견하기가 매우 쉽다는 것입니다. 몰입적인 경험을 위해, 관광객들은 마하라슈트라 산림부에서 관리하는 숲 게스트 하우스에 머물 수 있습니다. 야생동물 보호구역의 이름은 두 부분으로 나누어진 물이 흐르는 보르 강에서 유래되었습니다.

보르 야생동물 보호구역

치칼다라

마하라슈트라에 있는 유일한 커피 재배지가 있는 치칼다라의 그림 같은 언덕 역은 깨끗한 폭포와 고요한 호수, 푸르른 녹지와 다양한 새들로 유명합니다. 치칼다라는 모험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장소이고 멋진 캠핑과 피크닉 장소를 만들어 줍니다. 관광객들은 표범, 나무늘보곰, 삼바, 짖는 사슴, 들개, 푸른 황소, 고슴도치, 랑구르, 멧돼지 등과 같은 많은 동물 종들이 서식하는 치칼다라 보호구역도 방문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매력은 82마리나 되는 호랑이와 표범, 나무늘보, 삼바, 야생 곰, 야생 개 등을 개최하는 멜갓 호랑이 프로젝트이다. 치칼다라의 전경을 보기 위해, 관광객들은 데비 포인트, 전망 포인트, 허리케인 포인트와 같은 다양한 관광지로 향할 수 있습니다. 치칼다라는 인도의 풍부한 문화사를 자랑스럽게 상기시키는 고대 나날라와 가빌가르 포트의 고향이기도 합니다.

치칼다라

긴시 탈라 오

나그푸르, 힌드시 탈라오 또는 힌드시 호수 근처는 인도에서 가장 깨끗한 곳 중 하나이며, 조용한 환경과 그림 같은 경치로 관광객들을 초대한다. 푸르른 푸른 숲으로 둘러싸인 이 호수는 방문객들에게 풍부한 휴양 기회를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모터보트, 페달보트, 노 젓는 보트, 스릴 넘치는 워터 스쿠터 놀이기구가 포함됩니다. 관광객들은 또한 호수 근처에 위치한 모험 공원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공원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여러 가지 즐거운 놀이기구와 그네들이 있어 이상적인 피크닉 명소가 됩니다. 모험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호수 근처에서 정글 트레킹에 빠져 그 풍부한 생물 다양성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일요일이 가장 바쁜 1년 내내 많은 관광객과 현지인들이 찾는 곳입니다. 힌드시 호수는 나그푸르에서 약 60km 떨어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도로로도 쉽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긴시 탈라 오

암바자리 호수와 정원

암바자리호수 나그푸르를 찾는 관광객들의 대표적인 명소는 시내 최대 규모로 전국 각지에서 몰려든 관광객들을 끌어 모읍니다. 자연 그대로의 호수는 방문객들이 탐닉할 수 있는 수많은 오락 활동 덕분에 멋진 소풍 장소를 만듭니다. 호수의 잔잔한 물에서 보트를 타는 것에서부터 잘 정비된 산책로를 걷는 것까지, 선택은 무궁무진합니다. 관광객들은 또한 호수 바로 옆에 위치한 아름다운 암바자리 정원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이 공원은 관광객들에게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와 웅장한 음악 분수의 마법 같은 광경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암바자리 호수를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노을이 지는 시기이며, 암바자리호수는 여러 색조로 칠해져 있다. 즐거운 놀이기구를 타고 보트를 타는 것 외에, 관광객들은 공원 근처에 위치한 수많은 식당들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암바자리 호수와 정원

마하라즈 바그 동물원

도시의 대표적인 명소인 마하라즈 바그 동물원은 나그푸르의 중심 동물원입니다. 사자, 호랑이, 표범, 사슴과 같은 많은 동물들이 서식하고 있는 이 동물원은 현지인들과 관광객들을 똑같이 초대합니다. 조용한 환경 속에서 저녁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장소이다. 관광객들은 또한 분슬 왕들이 지은 아름답고 잘 가꾸어진 정원인 마하라즈 바그도 탐험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화려한 식물종을 자랑하는 경치 좋은 식물원으로 개조됐습니다. 정원에는 약초와 관목, 장식용과 향기로운 식물들이 풍부하게 모여 있고, 관광객들은 이 자연의 아름다움 속에서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동물원은 일주일 내내 오전 8시에서 오후 6시 사이에 방문할 수 있습니다.

마하라즈 바그 동물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