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다사

나그푸르에서 43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진기한 아다사 마을은 웅장한 사찰로 유명합니다. 이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것은 가네샤 경을 모시는 마하라슈트라 비다르바 지역에 있는 여덟 마리의 아시드비나야크 중 하나인 아다사 가네시 사원입니다. 사당은 작은 언덕 위에 자리 잡고 있으며, 트레킹이나 50계단 정도 올라가면 닿을 수 있습니다. 푸르른 언덕으로 둘러싸인 이 절은 나그푸르와 그 인근 지역의 절경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절의 건물들은 이상적인 피크닉 장소를 만들고 장마철에는 많은 관광객들이 몰려듭니다. 사원을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바산트 판치미와 가네샤 차투르티 축제 기간으로 종교적이고 축제적인 열정으로 기념됩니다. 성스러운 아다사 가네시 사원은 높이 11피트에 달하는 가네샤 경의 당당한 우상을 가지고 있으며, 한 개의 돌로 조각되어 있습니다. 사찰 내 10헥타르 면적에 20여 개의 작은 사찰이 분포해 있어 탐사를 잘 할 수 있습니다. 아다사 가네시 사원은 일주일 내내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문을 엽니다. 아다사 마을에는 작은 언덕 위에 놓여 있는 마하데프 경사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 절에는 흙에서 나온 것으로 추정되는 세 개의 스웨암 링아(토착)가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아다사

바마가르 야생동물 보호구역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야생 동물 애호가들의 즐거움인, 바마가르 야생 보호소는 삼바, 치탈, 블랙벅, 야생 개, 야생 보드, 짖는 사슴, 나무늘보 곰, 랑구스 그리고 몽구스와 같은 수많은 동물들의 서식지이다. 성소의 울창한 숲과 울퉁불퉁한 초원을 탐험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정글로 가는 미니버스나 차를 타고 동행할 수 있는 공인 안내원을 고용하는 것입니다. 관광객들은 또한 부 산림 관리원과 연락하여 성소 내 위치한 휴게소에서 야간 숙박을 할 수 있습니다. 탐사를 하는 동안, 여러분은 또한 숲을 흐르는 파말고탐 강과 파를코타 강으로부터 물을 공급받는 습지를 만나게 될 것입니다. 희귀한 목격 중에는 표범과 날다람쥐도 있습니다. 바마가르 야생동물 보호구역은 비다르바 지역의 찬드라푸르 지역에 위치해 있고 나그푸르에서 멋진 여행을 합니다.

바마가르 야생동물 보호구역

티페슈와르 성역

호랑이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안식처인 티페스화르 성소는 풍부한 자연미와 그림 같은 풍경을 선사합니다. 여러분이 여기서 볼 수 있는 동물 중에는 블랙벅스, 블루 황소, 수도, 삼바, 원숭이, 야생 고양이, 늑대, 곰, 재칼, 멧돼지 등이 있습니다. 이 보호소는 13마리 안팎의 장엄한 호랑이의 본거지이기 때문에 관광객들이 쉽게 찾을 수 있는 몇 안 되는 장소 중 하나이다. 호랑이 발견을 위해 성소를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4월과 5월의 여름 기간입니다. 관광객들은 티페스화르 성소의 울창한 숲을 탐험하기 위해 온라인 사파리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나그푸르에서 약 172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이 성소는 모든 야생동물 애호가들과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 곳입니다.

티페슈와르 성역

다페와다 호수

찬드라바가 강둑에 위치한 아름다운 작은 마을 다페와다는 유명한 관광 명소이며 호수와 사찰에 방문객을 초대한다. 다페와다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경유지는 경치가 좋은 다페와다 호수이다. 관광객들은 고요한 물에서 보트를 타면서 그림 같은 주변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또한 다양한 수상 스포츠에 탐닉하는 것과 함께 해변에서 소풍을 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명소는 비다르바의 판다르푸르라고 불리는 비토바 사원입니다. 크리슈나 경과 강생의 부군인 루크마니 여신의 화신인 비탈 경에게 바쳐진 이 신전은 전국 각지에서 많은 신자들을 끌어 모읍니다. 이 절에서 숭배하는 것은 마음과 육체와 정신을 내면적으로 정화시키는 것으로 신봉자들 사이에 널리 알려진 믿음입니다. 관광객들은 람텍 언덕에 접해 있는 자연 그대로의 킨드시 호수를 방문할 수도 있습니다.

다페와다 호수

케크라날라

도시 변두리에 위치한 케크라날라 저수지는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 모험을 즐기는 사람들, 트레커들의 안식처이다. 아름답고 푸르른 카프라 산맥에 둘러싸인 케크라날라는 관광객들이 자연의 한 바퀴에서 양질의 여가를 보낼 수 있는 이상적인 피크닉 장소를 만듭니다. 저수지를 둘러싸고 있는 풍경에는 다양한 저속 언덕이 산재해 있어 트레킹과 하이킹에 이상적인 기회를 제공합니다. 관광객들은 마하라슈트라 관광개발공사가 관리하는 숙박시설에서 호수 근처에서 하룻밤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케크라날라

긴시 탈라 오

나그푸르, 힌드시 탈라오 또는 힌드시 호수 근처는 인도에서 가장 깨끗한 곳 중 하나이며, 조용한 환경과 그림 같은 경치로 관광객들을 초대한다. 푸르른 푸른 숲으로 둘러싸인 이 호수는 방문객들에게 풍부한 휴양 기회를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모터보트, 페달보트, 노 젓는 보트, 스릴 넘치는 워터 스쿠터 놀이기구가 포함됩니다. 관광객들은 또한 호수 근처에 위치한 모험 공원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공원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여러 가지 즐거운 놀이기구와 그네들이 있어 이상적인 피크닉 명소가 됩니다. 모험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호수 근처에서 정글 트레킹에 빠져 그 풍부한 생물 다양성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일요일이 가장 바쁜 1년 내내 많은 관광객과 현지인들이 찾는 곳입니다. 힌드시 호수는 나그푸르에서 약 60km 떨어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도로로도 쉽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긴시 탈라 오

모가르카사

모가르카사의 예비 숲은 람담-람텍-나가르단-모가르카사-펜치 관광 서킷에서 인기 있는 명소이다. 풍부한 야생동물과 비할 데 없는 경치 덕분에, 이 숲은 오랫동안 관광객들을 끌어 모았고 나그푸르에서 온 최고의 관광지 중 하나로 남아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동물 종들이 서식하는 모가카사 보호림은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야생 동물 애호가들에게 절대적인 기쁨입니다. 흔한 목격 중에는 표범, 나무늘보, 삼바, 들개 같은 동물들이 있습니다. 16평방 킬로미터의 면적에 걸쳐 뻗어 있는 이 숲은 매혹적인 경험을 하게 합니다. 나그푸르에서 76km 떨어진 거리에 놓여 파오니 산맥에 떨어집니다.

모가르카사

세바그램

서비스 마을로 널리 알려진 세바그램은 인도에서 마하트마 간디의 삶에 대한 더 깊은 통찰력을 제공하는 몇 안 되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세바그램은 한때 인도의 자유 투쟁 동안 마하트마의 거주지 역할을 했습니다. 오늘날, 그것은 그가 살았던 위대한 삶을 증명하는 것으로서 전국 각지에서 관광객들을 끌어 모읍니다. 아슈람은 관광객들로 하여금 마하트마족의 삶의 다양한 뉘앙스를 탐험할 수 있게 하는 다른 부분으로 나뉩니다. 아디 니와스와 함께 여행을 시작하세요. 아디 니와스는 아스람에 지어진 최초의 오두막이었습니다. 간디지는 이곳 세바그램에서 초창기 시절을 보냈고 북부 베란다가 그의 식사 공간 역할을 했습니다. 서로 다른 종교의 아침 저녁 기도는 지금까지 계속됩니다. 근처에 위치한 곳은 마하트마 간디의 아내 카스투르바 간디의 거주지이며, 바 쿠티로 알려져 있다. 바푸 쿠티는 간디가 살았던 방입니다. 그것은 여전히 그의 침실용 침대와 일상 용도의 다른 소지품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간디가 전 세계와 연락하며 지냈던 간디지 사무국이 있습니다. 전화기와 새장, 나무 가위 한 쌍이 전시됐습니다. 다음 정거장은 간디지가 직접 사용했던 밀가루 분쇄기가 있는 바푸의 부엌이어야 한다. 관광객들은 세바그램 아슈람에서 열리는 간디 사진전을 꼭 확인해야 합니다. 사진전은 마하트마의 삶과 작품을 전시합니다. 관광객들은 또한 몰입적인 경험을 위해 1982년 인도 정부가 건설한 애쉬람의 야트리 니바스에 머무르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세바그램

나그지라 야생동물 보호구역

마하라슈트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야생동물 보호구역 중 하나인 나그지라 야생동물 보호소는 반다라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인도 각지에서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야생동물 애호가들을 유혹하고 있습니다. 이 보호소는 호랑이, 표범, 닐가이스, 수도, 멧돼지, 나무늘보 곰, 그리고 야생 개들을 포함한 다양한 동물 종들의 보금자리의 역할을 합니다. 낙지라에는 놀랄 만큼 다양한 나비들과 흥미로운 양서류와 파충류 개체들도 있습니다. 관광객들은 또한 근처의 또 다른 인기 명소인 나베가온 국립공원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이 성소를 탐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관광객들에게 그들의 자연 서식지에서 야생 동물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정글 사파리를 통해서이다. 이티아도 댐, 고팅가온의 티베트 캠프그리고 프라탑갓는 이 성소의 다른 중요한 명소이다.

나그지라 야생동물 보호구역

차프라 야생동물 보호구역

와르다 강과 와잉강가 강이 만나는 곳에 위치한 차프라 야생동물 보호구역은 마하라슈트라 가르치롤리 지역에 있으며 다양한 야생동물과 새들이 서식하고 있습니다. 호랑이, 표범, 나무늘보 곰, 야생 개와 같은 거의 131종의 동물들, 인도산 비단뱀과 같은 멸종위기종들을 포함하여, 이곳에 살고 있습니다. 멧돼지, 점박이 사슴, 삼바, 짖는 사슴, 푸른 황소, 정글 고양이, 재칼, 공작, 정글새, 날다람쥐도 이 성소에서 발견됩니다. 차프라 야생동물 보호구역은 이러한 야생동물 종들을 품고 있는 초원과 함께 풍부한 보호림 지역을 가지고 있습니다.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2월에서 5월 사이입니다. 성소 주변의 다른 관심 장소로는 차프라, 차프라 신전, 말칸다 신전 있습니다.

차프라 야생동물 보호구역

보르 야생동물 보호구역

61 평방 킬로미터의 지역을 덮고 있는 보르는 마하라슈트라 와르다의 힌니에 위치한 거대한 야생 보호구역입니다. 이곳은 호랑이, 표범, 원숭이, 곰, 야생 개와 같은 야생 동물 종들의 서식지입니다. 그것의 식물은 티크, 아인, 텐두, 대나무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성소를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여름 동안 아침의 꼭두새벽은 시간입니다. 보르 야생동물 보호구역의 가장 좋은 점은 16km의 제한된 지역을 차지하고 있어서 야생동물, 특히 호랑이를 발견하기가 매우 쉽다는 것입니다. 몰입적인 경험을 위해, 관광객들은 마하라슈트라 산림부에서 관리하는 숲 게스트 하우스에 머물 수 있습니다. 야생동물 보호구역의 이름은 두 부분으로 나누어진 물이 흐르는 보르 강에서 유래되었습니다.

보르 야생동물 보호구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