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티스 또는 플랫브레드

로티는 이 지역의 거의 모든 식사의 일부분이며 난로에서 뜨겁고 신선한 상태로 먹을 때 맛있다. 하리아나 사람들은 다양한 종류의 로티스를 먹는 것을 좋아한다: 밀 로티에서 바하레 키 로티까지. 그램, 보리 등으로 만들어진 다른 품종들도 있는데, 정말 영양가가 있다.

로티스 또는 플랫브레드

미테 차왈

미테 차우알 또는 달콤한 쌀은 기(클러라이드 버터)로 만든 디저트다. 바스마티 쌀, 기, 설탕, 샤프란, 카다멈 그리고 캐슈, 아몬드, 건포도, 피스타치오 같은 건과일이다. 그것은 뜨겁고 신선한 것이 가장 좋다.

미테 차왈

키르

우유가 걸쭉해지고 달콤한 향신료와 마른 과일이 곁들여진 쌀 푸딩, 이것은 반드시 먹어봐야 할 퇴폐적인 단 음식이다. 그것은 뜨거운 것과 차가운 것 모두를 즐길 수 있다.

키르

라시

전통적인 여름 음료인 라시는 달콤함과 맛깔스러운 아바타가 모두 맛있다. 즉석 쿨러로 요거트로 만들어졌으며 크림 같은 질감을 가지고 있다.

라시

카디 파코라

지역 주요 음식인 쿠룩쉐트라 방문은 렌틸 밀가루와 커드로 만든 이 맵고 톡 쏘는 찌개를 맛보지 않고는 불완전하다. 이를 만들기 위해 양파를 채운 그램 밀가루 파코다스(프라이터)를 신맛 요구르트로 만든 크림 카레에 담근다. 카디 파코라는 평범한 밥이나 납작한 빵과 함께 제공되며 점심과 저녁으로 모두 먹을 수 있다.

카디 파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