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드란 바나나 칩스

말린 바나나 조각들은 맛있는 바나나 칩을 준비하기 위해 튀겨진다. 이 칩들은 단것을 가진 사람들을 위해 꿀이나 설탕에 담그기도 한다. 약간의 짠 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 칩에 소금이나 향신료를 뿌릴 수 있다.

난드란 바나나 칩스

문트리코투

황달(노란 렌즈콩)으로 만든 공은 튀긴 다음 재글재글-카다멈 시럽에 담근다. 이 요리는 칸야쿠마리의 모든 축제에서 없어서는 안 될 별미다.

문트리코투

아비알

아비알은 커리 잎과 코코넛 오일로 양념을 한 코코넛과 각종 채소를 두껍게 혼합한 것이다. 일반적으로 반찬으로 먹으며 김밥과 함께 곁들여 먹는 것이 가장 좋다. 아비알은 준비하기 쉽고 꽤 영양가가 있다.

아비알

에리세리

에리세리 또는 체나카야 지우개는 코코넛을 기반으로 한 전통 그레이비 요리로 주로 오남의 축제에서 준비된다. 여기에 야채와 펄스가 갈은 코코넛 페이스트에 함께 어우러진다. 얌은 일반적으로 사용되지만 호박, 생 바나나 같은 다른 채소들도 포함될 수 있다. '카야'라는 단어는 생바나나를 가리키는 반면, '체나'는 코끼리 발참미를 가리킨다. 이 두 채소 모두 익힌 후 부드럽게 으깬 것이다. 그 후에, 그들은 쿠민 씨앗으로 맛을 낸 코코넛 그라비에 끓인다. 마지막으로, 갓 갈아놓은 코코넛은 갈색이 될 때까지 코코넛 오일에 구운 다음 빨간 칠리에 구워진다. 이 요리는 밥과 함께 나오는 것이 가장 좋다.

에리세리

칸야쿠마리 피시 카레

낚시는 칸야쿠마리의 주요 직업 중 하나이기 때문에 생선 기반 요리는 꽤 인기가 있다. 특히 생선 카레 요리가 가장 인기 있다. 므엔 쿠잠부라고도 불리는 이 요리는 타마린드, 코코넛, 순한 향신료와 사실상 기름이 없다. 그것은 뜨거운 밥과 함께 나오는 것이 가장 좋다.

칸야쿠마리 피시 카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