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조레 그림

탄조레 그림은 조밀한 구성, 강렬한 색채, 표면의 풍부함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탄자부르 그림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남인도 고전 회화의 한 형태다. 촐라스 치하에서 1600년대에 시작된 이 예술 형식은 인도 정부에 의해 2007-08년에 지리적 표시로 인식되었다.

 탄조레 그림

목재 작업

고급 목재로 만들어진 칸야쿠마리의 수공예품은 깔끔한 마감과 인상적인 디자인, 흰개미 저항성으로 유명하다. 우드 크래프트는 주 전체에서 유명하며 나거코일, 수친드람과 같은 마을들은 특히 정교한 기사로 유명하다. 전통 공예는 아름답게 조각되어 있고, 생활 공간에 멋과 우아함을 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복잡한 디자인의 기구를 만드는 데 사용된다. 매력적인 목공예품은 특별한 날에도 선물할 수 있다. 도시의 목공예는 주로 죽순, 지팡이, 풀, 갈대와 함께 야자수 나무의 나무를 사용하는 것을 포함한다. 장인들은 나무껍질을 사용하는 것 외에도 코코넛 섬유로 바구니, 밧줄, 돗자리 그리고 다른 물품들을 만든다. 다른 기사들로는 꽃무늬가 있는 테이블이나 라마야나와 마하바라타의 서사시 장면이 있는 판넬 등이 있다. 도심 속 수공예품 매장에는 다양한 목공예품과 일상용품들이 전시돼 있어 집까지 들고 갈 수 있는 훌륭한 기념품들이 마련돼 있다.

목재 작업

악기

음악은 칸야쿠마리 사람들의 삶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악기를 만드는 기술은 또한 꽤 인기가 있고 탄자버 지역에서 일반적으로 행해지고 있다. 또 다른 흥미로운 특징은 타밀스가 악기를 연주할 때 그 종류에 따라 분류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결혼식 때 많이 연주되는 악기는 나데스와람이고, 금부는 종교 축제 때 많이 쓰인다. 가장 많이 사용되는 악기 중 하나는 실라파디카람인데, 이 악기 역시 가장 오래된 악기 중 하나이다. 특히 매혹적인 악기는 물고기, 악어, 보트 모양으로 나오는 야자호다. 고대에는 꽤 유행했던 루트나 하프 모양의 야아자는 베이나(현악기)를 닮았다. 그것은 잭 우드로 만들어졌다. 다른 인기 있는 악기로는 나무기반이 있는 탐부라스와 크리슈나 경의 악기와 많이 닮은 쿠즈할 등이 있다.

악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