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 바티 추마

라자스탄 주는 달바티 추마의 다른 말이며, 렌틸 카레 (달), 밀롤 (바티) 및 분쇄 된 밀 볼을 많은 버터 기름 (정제된 터버)과 설탕에 듬뿍 담근다. 이 요리는 한 번의 식사로 모든 풍미를 맛볼수 있게 하려하기 때문에 달은 두껍고 맵지만 거의 맛이 없는 담백한 바티가 조화로이 맛을 보완합니다. 또한, 추그마가 달콤한 맛을 더하므로 꼭 같이 드셔보세요. 달, 뭉달 또는 우라드 달은 머스타드 커민 씨 투르메릭 과 말린 붉은 고추 마늘 페이스트와 같은 다양한 향신료로 요리 합니다. 바티는밀 반죽을 도우로 만들어 전통적으로 오븐에서 요리합니다.

달 바티 추마

미르 치 바다

라자스탄 지역의 간식으로 감자 볶음 칠리를 코팅하는 데 사용되는 그램 가루로 만들어졌습니다. 속을 채운 칠리는 매운 그램 밀가루 반죽에 담갔다가 노릇노릇해질 때까지 푹 튀긴후 초롥색 처트니 또는 토마토 소스와 함께 먹을 수 있습니다.

미르 치 바다

피아츠 카초리

매운 양파를 채워 튀긴 과자 인 피아츠 카초리를 물고 있으면 입안에서 풍미 터져 나올 것입니다. 쑥쑥 나오는 매콤, 달콤하고 톡 쏘는 맛은 맛의 또 다른 차원을 보여줍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그램 밀가루로 만들어 지지만 만드는 방법은 여러가지입니다..

피아츠 카초리

게와르

밀가루로 만든 설탕 시럽에 담근 작고 동그란 달콤한 케이크인 게와르는 도시에서 가장 고혹적인 디저트 중 하나입니다. 재료로 사용된 넉넉한 버터기름 (정재한 버터)은 음식의 풍미를 더욱더 줍니다. 부드러운 크림 같은 게와르는 보통 축제, 특히 락샤 반단 축제의 간식으로 준비됩니다. 게와르의 말라이 변종으로 우다이푸르꼭 먹어봐야할 것입니다. 여러 상점에서 여러 세대 동안이 장인들이 진미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게와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