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라바르 파로타

날렵하고, 보송보송하고, 바삭하고, 부드러운 것이 말라바르 파라타에 대해 묘사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주로 채식주의자와 비채식주의 요리와 함께 먹으며, 북인도인 '라차 파라타', 즉 말레이시아인 '로티 카나이'의 변종이다. 이 무연 평빵은 보통 치킨 체티나드나 다른 고기 찌개와 같은 맛있는 카레에 적셔 요리의 향신료를 자르고, 그 위에 아삭아삭한 요소를 첨가한다.고치에서는 계란 카레와 함께 파로타를 파는 많은 노점들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 이 요리는 빠른 길거리 간식으로 지역 주민들과 관광객들 모두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그것을 준비하기 위해, 마이다(맛)는 기름, 기(클라린 버터)와 물, 그리고 달걀까지 반죽한다. 그런 다음 반죽을 얇은 층으로 두들겨 뭉쳐 납작하게 말아서 살짝 튀긴다.평빵은 인도 이슬람교도들에 의해 말레이시아에서 가져왔고, 시간이 지나면서 다른 이웃 국가들로 퍼졌다고 한다.

말라바르 파로타

말라바르 새우 카레

케랄라의 가장 인기 있는 요리 중 하나인 말라바르 새우 카레는 타마린드, 코코넛, 재갈로 요리된 새우들과 함께 준비된다. 이 과정에서 첫새우는 점토냄비에 터메릭 가루를 넣고 익힌 뒤 양념과 소금, 물을 섞어서 넣는다. 나중에, 드럼스틱 조각들이 첨가되고 요리된다. 코코넛 페이스트, 토마토, 초록 칠리가 첨가된 후 내용물을 끓인다. 여기에 카레잎, 칠리, 페누그레크 잎, 그리고 기름에 튀긴 샬롯의 혼합물이 첨가된다..

말라바르 새우 카레

케랄라 푸투

푸투는 케랄라 전역에서 아침 식사로 매우 인기가 있다. 까만 병아리피, 마늘, 겨자씨, 붉은 칠리, 양파, 통 고수, 터메릭, 커리 잎, 가람 마살라, 소금, 그리고 물론 갈은 코코넛으로 만든 카달라 카레와 함께 나온다. 그것은 전통적인 별미다.

케랄라 푸투

케랄라 비리아니

흔히 말라바르 비리아니(Malabar biryani)로 불리는 이 요리는 닭고기와 양파 튀김, 마른 과일, 견과류, 기(클라린 버터)로 만든 향기로운 층의 밥 요리다. 재료를 함께 섞은 다음 밀봉하여 증기로 서서히 익히는데 이를 덤법이라고 한다. 이 퇴폐적인 요리에 대한 많은 요리법이 있는데, 각 주와 지역이 그들만의 버전을 가지고 있다. 말라바르 양식은 정향, 카다몬, 계피, 육두구 같은 기와 향신료를 자유롭게 사용해 맛있는 향을 낸다. 게다가, 전통적인 비리아니와 달리, 이 특별한 스타일은 카이마 또는 제라카살라라고 불리는 짧고 얇은 형태의 쌀을 사용한다.

케랄라 비리아니

츄툴리 미엔

이것은 케랄라-유대 요리인데, 납작한 풀피쉬로 구성되어 있으며 양파와 녹색 향신료로 재워져 있다. 이 손가락을 핥는 요리를 만들기 위해 많은 다른 향신료들이 첨가된다.

츄툴리 미엔

케랄라 새우튀김

신선한 새우를 코코넛 오일에 아삭아삭하게 튀긴 케랄라의 대표 음식으로 겨자씨, 카레잎, 투르메릭, 칠리 등의 향이 나는 음식으로 꼽힌다.

케랄라 새우튀김

찌개

도시에서 가장 인기 있는 요리 중 하나인 스튜는 닭고기와 양고기로 만들 수 있다.

찌개

해산물

인기 있는 해산물 진미로는 현지에서 생산된 향신료로 조리되는 코친피쉬 카레와 생선몰리가 있다.

해산물

아팜

발효된 쌀 반죽과 코코넛 밀크로 만든 아팜은 맛도 맛있고 팬케이크와 비슷하게 생겼다. 주로 아침이나 저녁으로 먹는다.

아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