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둔갈루어 (크랑가노레)

코치의 북쪽 변두리에 놓여 있는 코둔갈루어는 역사적인 요새, 화려한 사원, 고요한 모스크로 유명하다. 이 해안도시는 서기 52년에 사도 성 토마스가 상륙한 곳으로도 여겨진다. 코둔갈루어의 주요 명소는 포르투갈인들이 건설한 크랑가노레 요새다. 요새의 폐허는 지금도 한때 18피트 두께의 벽을 자랑하던 건물의 웅장함을 그대로 반영하고 있다. 또 다른 매력은 바드라칼리 여신에게 바쳐진 코둔갈루어 바가바티 사원이다. 고대의 절인 이 절은 각지에서 신자들을 끌어모으고 축제와 제사를 지낼 때 거대한 발이 떨어지는 것을 본다. 관광객들은 케랄라 전통 양식으로 지어진 천남갈람 회당에서도 경의를 표할 수 있다. 말라바르 유대인들의 가장 오래된 유대교 회당 중 하나이다.관광객들은 또한 서쪽에 면한 지역의 다른 모스크와 달리 동쪽에 면한 체라만 모스크를 방문할 수 있다.

인근의 또 다른 명소는 케랄라에 사는 시리아 공동체에 속한 코타카부 교회다. 사도 성 토마스가 세운 7대 원교회 중 하나로 추정된다. 2006년 문화부 케랄라는 북 파라부르에서 코둔갈루르에 이르는 이 지역의 역사적 유산을 과학적으로 회수하고 보존하기 위해 무지리스 유산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이 지역의 다른 역사 및 종교 유적지는 다음과 같다. 남인도에서 가장 오래된 시바 사원 중 하나인 트루반치쿨람 마하데바 사원(시바 경은 온 가족과 함께 이곳에 살았었다고 한다); 시바 경과 크리슈나 경이 주재하는 에다빌랑구 시바크리쉬나푸람 사원; 고둔갈루어 왕가의 궁전인 시라크칼 코빌라캄..

코둔갈루어 (크랑가노레)

바이콤

고치 변두리에 위치한 바이콤은 바이콤 마하데바 사원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다. 시바 경에게 바쳐진 이 신전은 기막힌 케랄라 양식의 건축물을 자랑한다. 일반적으로 남부의 가시라고 불린다. 신자들은 또한 에투마노르 시바사와 카두투루티 탈리야일 마하데바 사원을 방문할 수 있다. 세 개의 신전을 모두 숭배하는 것은 수많은 축복의 문을 열어준다고 한다. 전설에 따르면, 악마 하라수라는 한때 심한 참회를 했고, 목샤나 구원을 얻기 위해 시바 경에게 기도했다고 한다. 시바 경은 그에게 모든 소원을 들어주었고 목사를 이루기 위해 경배해 달라고 부탁하면서 세 개의 언어를 주었다. 하라수라는 오른손에 하나를 들고 있었고, 왼손에는 다른 한 손을 들고 있었고, 목에는 세 번째 손을 묶고 있었다. 한참을 여행한 후에 그는 잠시 앉아서 쉬었다. 그는 여행을 계속하기 위해 일어섰을 때 자신이 언어를 들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시바 경을 부르면, 시바 경은 그를 숭배하기 위해 이곳에 온 모든 사람에게 목샤를 주기 위해 내려 놓았던 자리에 그대로 남아 있을 것이라는 말을 들었다. 그래서 오른손의 링가는 바이콤, 왼손은 에투마노르, 목은 카두투루티라고 한다.

바이콤

쇼핑

금뿐만 아니라 귀중하고 반정밀적인 보석, 골동품, 커피, 차, 향신료, 금속 기구, 도자기 제품을 살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중 하나인 코치는 쇼핑객들에게 기쁨이 되는 번잡한 시장을 가지고 있다. 가장 좋은 정류장 중 하나는 국내외의 훌륭한 브랜드를 선택할 수 있는 수많은 상점들을 자랑하는 마하트마 간디 로드다. 케랄라의 유명한 세리들을 싸게 살 수 있다. 역사적인 중심지인 유대인 마을은 다양성과 진동으로 당신을 사로잡을 것이다. 골동품 가게와 수공예품 가게들이 즐비하게 늘어서 있고, 보석류, 아르테팩트, 가구들이 다양하게 진열되어 있다. 쇼핑을 한 후에, 당신은 상점에 자리잡은 다양한 카페에서 긴장을 풀고 진정한 진미를 맛볼 수 있다. 인기 있는 길거리 쇼핑 명소인 브로드웨이는 주방용품부터 옷까지 다양한 종류의 물건을 파는 작은 가게들로 가득 차 있다.

쇼핑

고치 강 유람선

관광객들은 고치 백와이터에 있는 집배 위에서 세상과 동떨어진 경험을 할 수 있다. 보트가 기이한 마을과 푸르른 녹색 주변으로 천천히 떠내려갈 때, 그저 가만히 앉아서 경치를 감상하기만 하면 된다. 케랄라의 백워터는 코치에서 콜람까지 운행하며, 알라푸자가 진입점이 된다. 야자나무 숲에 둘러싸인 이 그림 같은 뒷동작은 케투발람이나 일찍이 무역에 이용되었던 큰 배에서 일어나는 현대식 하우스보트에서 가장 잘 탐험된다. 물길 주변의 경치가 매혹적인 반면, 이렇게 널찍하고 잘 꾸며진 하우스보트는 체험의 매력을 더한다.

전통적으로 케투발람은 길이가 약 60피트, 빔의 폭은 약 15피트 이다. 새로운 하우스보트 중 일부는 길이가 80피트 이상이다! 잭과일 나무, 야자나무, 코코넛 파이버, 대나무 장대, 밧줄, 대나무 매트 등과 같은 지역에서 조달된 천연 재료로 만들어진 이 보트들은 죄의식 없는 트립을 제공한다. 그들은 나무 판자를 코코넛 코어로 묶어서 만든다. 판자는 캐슈 너트 껍질에서 추출한 수지로 코팅되어 있다. 대나무 기둥과 야자잎은 지붕을 짓는데 사용된다. 이 보트들 중 일부는 또한 전기를 발생시키기 위한 태양 전지판을 가지고 있다. 조심스럽게 유지된다면, 이 배들은 수십 년 동안 지속될 수 있다.

고치 강 유람선

페치

약 90km의 코치가 누워있는 페치는 페치바자니 야생동물 보호구역으로 유명하다. 식물과 동물들의 다양성이 풍부한 이 성소는 50여 종의 난초, 차크, 장미나무, 그리고 많은 약용 식물들을 수용하고 있다. 관광객들은 호랑이, 표범, 삼바 사슴, 점박이 사슴, 짖는 사슴, 아시아 코끼리 그리고 인도 들소 같은 동물들을 발견할 수 있다. 몇 종의 새, 뱀, 도마뱀도 이곳에서 발견될 수 있다. 125 평방 킬로미터의 지역에 걸쳐, 이 성역은 1985년에 세워졌다. 관광객들은 주변 지역에서 트레킹 기회를 이용할 수 있어 10월부터 3월까지가 가장 좋다. 관광객들은 또한 트라이수르에서 약 20km 떨어진 댐을 방문할 수 있으며, 이 지역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3,200에이커에 걸쳐 펼쳐진 이 댐은 자연미와 평온함에 흠뻑 젖을 수 있는 인기 있는 피크닉 명소다.

페치

말라야토르

페리야르 강과 서부 가츠 사이에 있는, 코치에서 50km 떨어진 에르나쿨람 지구에 위치한, 말라야토르의 진기한 마을은 고요한 관광 스톱오버다. 주요 매력은 사도 성 토마스에게 바치는 가톨릭 교회다. 609m 높이의 말라야토르 언덕에 자리잡은 이 교회는 멀리 떨어진 곳에서 성도들을 초대한다. 이 축제는 3, 4월 동안 매년 열리는 축제인 말라야투르 페룬날 동안 거대한 발자국을 그린다. 성 토마스에 바치는 가장 큰 순례자 중심지로 여겨지는 이 교회는 부활절 이후 일요일에 열리는 성 토마스의 축제 기간 동안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 곳이다.관광객들은 또한 근처에 위치한 성 세바스찬 교회와 메리 이매클레이트 교회를 방문할 수 있다. 이 마을은 관광객들을 양떼로 초대하는 두르가 데비 사원으로도 유명하다.

말라야토르

금발랑기

청정 백워터로 둘러싸인 금발랑이는 친환경 관광지로는 처음이다. 동식물이 득실거리는 이 마을은 자연 속에 기이한 은신처다. 물에서 땅을 잘라내는 맹그로브들이 늘어서 있는 이 마을은 인기 있는 중국 어망을 볼 수 있는 이상적인 곳이다. 관광객들은 보트 순항이나 낚시 같은 활동들을 즐길 수 있는데, 이것은 주변을 탐험하는 독특한 방법이다. 흥미롭게도, 마을에서는 플라스틱이 금지되어 있고 이곳에는 인공 건축물이 없다.관광객들은 또한 칼라그램암이라는 예술가의 마을을 방문할 수 있는데, 그곳에서 여러분은 수공예품과 낚시 도구들의 메스메틱한 전시들을 볼 수 있다. 탐닉할 수 있는 인기 있는 활동은 미끼낚시다. 방문객들은 또한 많은 집에서 홈스테이를 예약할 수 있고 실제 마을 생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금발랑기

칼라디

칼라디의 순례자 중심지는 8세기에 태어난 인도의 철학자 아디 샨카라차리아(Adi Shankaracharya)의 출생지로 유명하다. 칼라디는 두 개의 사당이 있는데, 하나는 닥신나무르시 신전을, 다른 하나는 샤르다 여신에게 바친다. 칼라디에는 여러 사원이 줄지어 있는데, 그 중 가장 중요한 사원은 스리 크리슈나 사원, 마니카만갈람 사원, 스리 아디 산카라 케르티 만다팜이다. 주변의 영적인 열정에 젖기 위해, 신자들은 평화와 평온으로 흠뻑 젖은 그 지역 주변의 여러 가지 악귀를 방문할 수 있다. 관광객들은 또한 유명한 악어 가트를 방문할 수 있는데, 그곳에서 악어가 어린 샨카라차리아를 잡았다고 한다. 전설에 따르면, 어느 날, 샨카라차랴의 홀어머니가 푸르나 강에 있는 목욕탕으로 가는 도중에 기절했다고 한다. 어린 소년은 크리슈나 경에게 도와달라고 기도했고 영주는 그를 축복했고 그의 발에 지문이 남아 있는 곳에 강이 흐를 것이라고 말했다. 이리하여 강물이 방향을 바꾸어 이곳으로 흐르기 시작했고, 그 일대는 발을 뜻하는 '칼라디'로 알려지게 되었다.

 칼라디

닥터 살림 알리 새 보호구역

코치의 변방에 위치한 살림 알리 버드 보호구역 박사는 320종이 넘는 아비파우나를 자랑하며 조류 관찰자들의 안식처다. 이 나라에서 가장 좋은 보호구역 중 하나인 이곳은 25평방 킬로미터의 지역에 걸쳐 퍼져 있으며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인 서가츠 기슭에 있다. 여러분이 볼 수 있는 인기 있는 새들 중 일부는 많은 철새들 외에도 말라바르 회색 뿔새, 볏이 달린 독수리, 장미 부엉이, 반도 만리올빼미, 천장 개구리입 등이다. 이 보호구역은 또한 사슴 공원, 기념품 가게, 도서관, 점박이 사슴과 삼바를 위한 열린 울타리, 그리고 동물 재활 센터가 있다. 그것은 유명한 인도의 조류학자 살림 알리 박사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닥터 살림 알리 새 보호구역

체루투루티

카타칼리 훈련소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진기한 강변 햄릿, 체루투루티는 이 주의 문화적 중심지다. 고치에서 약 120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체루투루티는 인기 있는 팔락카드 갭의 서쪽 극단에 놓여 있어 독특한 지형을 누리고 있다. 주요 명소는 케랄라 칼라만달람으로 32에이커에 걸쳐 그림 같은 주변 환경 속에 펼쳐져 있다. 이 학교는 카탁, 쿠디야탐, 오탐술랄, 모히니야탐과 같은 고전무용 양식의 훈련을 위한 명문 학교다. 관광객들은 문화관광 패키지인 '마스터와 함께하는 하루'를 얻을 수 있고, 코스튬과 칼라리 갤러리를 방문해 예술에 대해 더 배울 수 있다. 또 다른 매력은 닥신나무르시 경을 위해 바쳐진 돌멩이 하나를 엎어놓은 이루닐람코데 사원이 있다. 바위를 깎은 신전으로, 한 쪽 다리가 다른 쪽 다리 위에 얹힌 채 받침대 위에 앉아 있는 것을 볼 수 있는 드문 신상의 우상을 모신다. 그의 네 손에는 모두 전통적인 상징이 있고 그의 머리에는 은색 머리장식이 씌어 있다. 신전에는 비슈누 공과 데비 여신의 우상도 있다. 전설에 따르면 약 300년 전에 몇몇 마을 사람들이 우연히 그 절을 발견했다고 한다. 현재 케랄라 정부의 고고학부에 의해 보호되고 있다.

체루투루티

첸다만갈람

첸다만갈람의 진기한 마을은 고치에서 가장 큰 것 중 하나인 175년 된 회당으로 유명하다. 전형적인 케랄라 양식의 건축물을 자랑하며, 복잡한 예술작품으로 장식된 장엄한 제단으로 유명하다. 위를 올려다보면 밝은 체커 무늬로 칠해진 높은 지붕이 보인다. 게다가 회당에는 나무로 된 발코니가 있고 난간과 발루스터가 정교하게 조각되어 있다. 또 다른 발코니는 여성 전용이며 정교한 목공예품을 자랑한다. 나선형의 나무 계단이 당신을 이 발코니로 인도한다.관광객들은 또한 고치 주변의 지역 통치자들의 총리인 팔리아트 아찬스의 가장 오래된 거주지인 팔리암 궁전을 방문할 수 있다. 이곳에 전시된 각종 유물들과 문서들을 통해 영광스러운 역사를 추적할 수 있다. 또 다른 매력은 16세기에 포르투갈인들이 세운 비펜코타 신학교다. 유적을 돌아보면 역사의 한 페이지를 다시 밟은 듯한 느낌이 든다.

첸다만갈람

초타니카라 사원

도시 변두리에 위치한 유명한 초타니카라 사원은 바그와티 여신의 아바타인 라자라예스와리 여신을 기리기 위한 것이다. 그 여신은 정신 질환과 질병의 신자들을 치료한다고 믿어진다. 그녀는 라크슈미 여신으로 추앙받는 오후에 진홍색 천으로 덮여 있다. 저녁에는 더가여신(Durga)으로 숭배되며 푸른 옷을 걸친다. 신자들은 또한 시바 경, 가네샤 경, 달마 사사 경, 우파 데바스의 우상들에게 경의를 표할 수 있다. 삼단 고푸람이나 관문, 코끼리 헛간이나 아나코틸을 자랑하고 있어 사찰의 건축은 주목할 만하다. 놓칠 수 없는 광경은 오후에 햇빛이 내리쬐면 빛나는 금도금 높은 깃발이다. 사찰을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저녁에 공연되는 구루티 푸자 기간이다. 관광객들은 또한 매년 열리는 쇼타니카라 마캄 소잘에 참석할 수 있다. 이 축제는 굉장한 자랑과 쇼로 축하된다.

초타니카라 사원

부오타탄케투 댐

처녀숲에 위치한 부타탄케투 댐은 관광객들이 고요한 보트타기를 즐길 수 있는 숨막힐 정도로 아름다운 저수지다. 이 곳의 기원은 그것과 관련된 재미있는 신화를 가지고 있다. 숲과 언덕 지형으로 이루어진 이 지역은 부텀(영혼/귀신)에 의해 하룻밤 사이에 지어졌다고 한다. 그래서, 부오타탄케투 라는 이름이 붙었다. 이 지역의 지형이 댐 건설에 적합했기 때문에 훨씬 후에 이곳에서 만들어졌다. 이 댐은 미국에서 가장 그림 같은 명소 중 하나인 피크닉 장소로 유명하다. 관광객들은 또한 멋진 산책로를 자랑하는 숲 속을 트레킹을 즐길 수 있다. 인근에 위치한 테테카드의 유명한 살림 알리 새 보호소를 방문하여 밧줄을 묶을 수도 있다.

부오타탄케투 댐

암발라푸자

많이 회복된 스리 크리슈나 사원으로 가장 잘 알려진 암발라푸자 마을은 전국에서 신자들을 초대한다. 케랄라 건축 양식을 자랑하는 이 신전은 크리슈나 경에게 바치는 그 시대의 장인들의 솜씨를 잘 보여주는 예다. 달콤한 우유죽의 맛있는 일일 제공품인 Pal Payasam을 놓치지 마십시오. 이 사원은 벨란이나 마법사가 12년마다 추는 팔리파아나(바드라칼리 여신의 의식용 춤)로 유명하다. 신전을 둘러보는 동안 비슈누 경의 아바타를 묘사한 장엄한 그림들을 볼 수 있다. 흥미롭게도, 이 절은 전설적인 풍자 민속 예술인 최초의 오탄툴랄이 공연된 곳이었다. 절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암발라푸자사 축제가 열릴 때다. 매년 열리는 이 행사는 말레이알람 시대의 미투남 달 무오람 날에 열린다..

암발라푸자

알라푸자 하우스보트 크루즈

아라비아해와 평행하게 뻗어 있는 케랄라의 백워터는 인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이다. 알레피, 즉 알라푸자는 특히 집배 유람선으로 유명하다. 케랄라의 고요한 뒷물 순항은 작은 카누나 보트를 탄 짧은 유람선이든, 좁은 운하를 헤치고 다니든, 아니면 고요한 시골이 미끄러지듯 야자나무와 코코넛 나무로 둘러싸인 에메랄드빛 물길을 따라 더 오래 머무르든 간에, 독특한 경험이다.

여기서 펄럭이는 하우스보트는 쌀과 향신료를 인근 마을로 운반하는 데 사용되는 변형 케투발람이나 대형 전통 무역선이다. 도로 교통이 중요해짐에 따라, 이 우아한 돛단배들은 사라졌고, 단지 관광객들에게 현대 생활의 모든 사치품을 제공하는 부유식 호텔로 다시 부상했다. 물길 주변의 경치가 매혹적인 반면, 이렇게 널찍하고 잘 꾸며진 하우스보트는 체험의 매력을 더한다.전통적으로 케투발람은 길이가 약 60피트, 빔의 폭은 약 15피트 이다. 새로운 하우스보트 중 일부는 길이가 80피트 이상이다! 잭과일 나무, 야자나무, 코코넛 파이버, 대나무 장대, 밧줄, 대나무 매트 등과 같은 지역에서 조달된 천연 재료로 만들어진 이 보트들은 죄의식 없는 트립을 제공한다. 그들은 나무 판자를 코코넛 코어로 묶어서 만든다. 판자는 캐슈 너트 껍질에서 추출한 수지로 코팅되어 있다. 대나무 기둥과 야자잎은 지붕을 짓는데 사용된다. 이 보트들 중 일부는 또한 전기를 발생시키기 위한 태양 전지판을 가지고 있다. 조심스럽게 유지된다면, 이 배들은 수십 년 동안 지속될 수 있다. 알라푸자 주변의 유람선은 케랄라에서 가장 큰 담수호 중 하나인 펨바나드 호수 주변 해역에서 발생한다. 맹그로브 숲과 코코넛 나무로 둘러싸인 이 호수는 거울 같은 광택을 가지고 있으며, 표면을 따라 순항하는 것은 만족과 평화로움으로 가득 차 있다. 이 유람선들은 관광객들로 하여금 이 지역의 내부를 탐험하게 하고, 1개에서 작은 햄릿과 석호섬을 가져갈 수 있게 한다. 전통 요리를 맛보고, 아유르베디크 마사지를 즐기고, 케랄라의 정신이 당신을 회춘시키도록 하라.

알라푸자 하우스보트 크루즈

셰라이 비치

울창한 코코넛 숲으로 둘러싸인 이 15km 길이의 해변은 가장 인기 있는 관광 명소 중 하나이다. 황금빛 모래에 찰싹찰싹 달라붙는 청정하고 잔잔하고 얕은 물은 여유로운 수영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브이펜 섬의 북쪽 끝에 누워 있는 셰라이 해변은 백와이터의 혼합과 해변의 경험을 제공한다. 독특한 조개껍질과 소라로 흩어진 이 해변은 재미있는 하루 여행을 만든다. 운이 좋다면, 근처에서 돌고래를 발견할 수도 있답니다! 해변에서 일광욕을 하는 동안, 관광객들은 인기 있는 중국 어망을 발견할 수 있다. 서핑이나 쾌속선 놀이기구와 같은 수상 스포츠에 빠져들 수도 있다. 해변에는 말라바르 요리를 잘 선택할 수 있는 판잣집들이 줄지어 있다.

셰라이 비치

선셋크루즈

고치항만의 잔잔한 물살을 건너 불타는 태양의 궤도가 물속으로 스며들어 하늘을 무수히 주황색과 붉은색으로 물들일 때 경외감을 느끼며 바라보면 장관을 이룬다. 마린 드라이브(Marine Drive)는 일몰의 매혹적인 전망을 위한 최고의 장소 중 하나이다. 호숫가의 산책로 옆에 앉거나 마린드라이브를 타고 유람선을 타고 지평선 아래로 내리쬐는 해를 보며 머리를 애무하는 시원한 바람을 즐길 수 있다. 이런 그림 같은 배경을 배경으로 한 중국 어망 볼가티 섬과 윌링던 섬은 그 경험을 더욱 매혹적으로 만든다. 대부분의 유람선은 2시간에 걸쳐서 포트 코치나 코친 조선소와 같은 주요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선셋크루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