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들리

이들리는 밥을 곁들인 요리이며 작은 팬케잌들을 쪄서 만듭니다. 현지의 소스들 또는 처트니와 함께 전통적으로 삼바르와 같이 제공됩니다. 다른 인기있는 조함으로는 이들리와 튀긴 바다를 함께 먹는 것입니다. 이 음식은 보통 반찬들과 함께 제공됩니다. 전통적으로는 아침 식사인 이들리는 간식으로도 즐길 수 있으며 다른 식사에도 곁들여서 드실 수 있습니다.

이들리

도사

얇은 크레페 같은 팬케익으로 쌀과 검은 이집트콩 페이스트로 만드는 도사는 하루에 어느 때나 즐길 수 있는 주식입니다. 반죽은 조리되기 전에 발효되어 요리에 미묘하게 톡 쏘는 맛이 있습니다. 바삭하며 다양한 재료들로 속을 채워 먹거나 그냥 먹습니다. 도사를 만드는 것은 전문 기술을 필요로 하며, 먹는 것과 마찬가지로 만드는 것을 보는 것도 재미있습니다.

도사

삼바르

렌즈콩, 타마린드, 계절 채소들로 만든 전통 남부 인도 스튜입니다. 전통적으로 이 음식은 투어 달과 현지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는 많은 야채들로 만들어집니다. 밥과 이들리, 우타팜과 도사와 함께 먹는 일반적인 반찬입니다.

삼바르

바다

렌즈콩을 하루동안 불려서 만든 반죽으로 조리되는 이 튀긴 요리는 이 지역에서 꽤 유명합니다. 일반적으로 반죽에는 생강 조각들과 통 후추가 들어갑니다. 바다는 처트니라고 불리는 소스와 제공되며 삼바르라고 불리는 야채 스프와 함께 곁들여 먹습니다. 바다는 몇 가지 다른 요리법이 있으며 다른 반죽들이 사용됩니다.

바다

우타팜

우타팜은 맛이 좋은 음식으로 인도의 이 지역에서 일반적인 음식입니다. 두꺼운 팬케잌 같은 요리로 몇 가지의 풍미있는 재로들이 얹어진 후 반죽과 함께 조리됩니다. 이 음식은 일반적으로 처트니와 같은 소스와 함께 제공되며, 삼바르라고 불리는 스튜와 함께 곁들여 먹습니다. 불려서 간 쌀과 렌즈콩으로 만들어지는 이 현지의 별미는 꼭 시도해보아야 합니다.

우타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