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드리 가트

달하우시의 문화적 정신을 반영하고 있는 잔드리 가트는 이 곳의 문화 유산 구조물들에 반영된 독특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주요 관광 명소는 잔드리 가트이며, 참바의 통치자의 옛 거주지인 왕실의 궁전입니다. 이 궁전에는 시카르 트로피들이 많이 있습니다. 잘 관리된 정원은 이 궁전으로 가는 입구를 나타내며 궁전 안에는 고미술품들과 장식품들이 있습니다.이 아름다운 식민지 스타일의 궁전은 1870-71년에 참바의 통치자인 라자 고필 싱에 의해서 지어졌습니다. 잔드리 가트는 분출하는 시냇물과 향긋한 소나무 향이 나는 초원 가운데 많은그림같은 피크닉 장소들을 제공합니다.

잔드리 가트

모티 티바

티바는 히마갈리 방언으로 지어진 이름이며, 평평한 언덕 주위로 탁 트인 전망을 가진 곳에 지어진 이름입니다. 울창한 진달래, 전나무, 참나무, 소나무와 히말라야 산목들 사이에 자리잡은 모티 티바는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그 아름다움을 즐기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달하우시로 이어지는 길을 따라서 걷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검은 얼굴 랑구르와 원숭이와 짧은 꼬리 원숭이를 나무에서 볼 수도 있을 것입니다. 경치 좋은 풍경과 많은 야생 동물을 촬영하고자 하는 사진 작가들에게 최적의 장소입니다. 모티 티바는 1853년 참바의 왕의 정부가 인수하였습니다.

모티 티바

차메라 호수

달하우시의 외관에 자리잡은 차메라 호수는 이 산악 지역에서 가장 자주 방문되는 관광 명소 중 하나입니다.이 인공 호수는 763m의 고도에 위치하고 있으며 방방곡곡에서 관광객들을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호수는 또한 낚시나 보트 타기 등 수상 스포르를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장소이기도 합니다. 이를 위해서 정부는 수상 스포츠 센터를 설립하였습니다.차메라 호수의 맑은 물은 라비 강으로 부터 왔으며, 차메라 댐의 저수지로 만들어졌습니다.

차메라 호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