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지아르 언덕

6,500피트의 고도에 위치한 카지아르는 두 개의 고요한 호수인 카지아르 호수와 차메라 호수들이 경치 좋은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경치 좋은 초원은 달하우시 외곽에 자리잡고 있으며 인도의 '작은 스위스'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전 지역은 무성한 바차라고 불리는 야생화들로 덮여 있는데 스폰지와 같은 효과를 줄 정도로 뒤덮여 있습니다.

카지아르는 모험 관광으로 유명하며 조빙, 패러글라이딩과 승마 등의 활동의 중심지입니다. 또한 이 지역은 참바, 달하우지 및 칼라 야생동물 보호구역으로 가는 여행의 출발점이기도 합니다.

카지아르 언덕

바크로타 언덕

달하우시의 외곽에 위치한 바크로타 언덕은 이 산간 마을에서 가장 아름다운 명소 중 하나입니다. 매혹적인 눈 덮인 산들과 경치좋은 전경들로 둘러싸여 있으며, 해발 약 2,085m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중요한 명소 중 하나인 바크로타 산책길은 조약돌이 깔린 넓은 가로수 길이며, 풍경의 아름다움, 특히 장엄한 히말라야 산맥을 즐기며 여유롭게 산책하기에 가장 적합합니다. 햇빛이 참나무, 소나무, 히말라야 산목들 사이로 새어나오며 전 지역이 아름다운 모습으로 빛납니다. 바코타 산책로에서 가장 좋은 경치들을 볼 수 있습니다.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언덕이 부드러운 눈으로 덮히고 맑은 하늘 아래서 위대한 히말라야 봉우리의 탁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겨울철입니다.

바크로타 언덕

다인쿤드 봉우리

달하우시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인 다인쿤드 봉우리는 2,755m의 높이에 있으며 키가 큰 히말라야 산목, 울창한 숲, 생동감 넘치는 꽃들과 에메랄드 녹색 빛의 계곡들을 자랑합니다. 이러한 것들이 이 곳을 달하우시에서 가장 많이 방문 되어지는 봉우리로 만듭니다. 또한, 관광객들은 이 봉우리에서 카지아르 호수의 멋진 정경을 볼 수 있으며, 이 완벽한 광경은 사진 작가들에게 큰 즐거움 입니다. 봉우리 위해서, 관광객들은 전 지역의 360도로 전망을 볼 수 있습니다. 등산은 또 다른 인기있는 활동이며 많은 사람들을 봉우리 주변의 경치좋은 수 많은 산책로들로 이끕니다. 공군 기지와 폴라니 데비 사원 또한 이 지역의 명소에 속합니다. 겨울에는 이 봉우리는 겨울의 동화 속 나라가 되며 모험 스포츠들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다인쿤드 봉우리

칼라톱

칼라톱은 달하우시에서 가장 인기있는 관광 명소 중 하나이며 눈 덮인 거대한 히말라야 산맥의 봉우리를 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칼라톱은 깨끗한 주변환경과 울창한 녹색 빛의 풍경으로 방방곡곡에서 관광객들을 끌어들입니다. 달하우시에서 약 12km 떨어져 있으며, 등산으로 쉽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명소는 약 2,500m의고도에 위치한 칼라톱 야생 동물 보호 구역입니다. 칼라톱-카이자르 보호구역이라고도 불리우는 이 곳은 참나무, 소나무, 진달래 및 히말라야 삼목들이 있습니다. 이 보호구역 안에는 히말라야 흑곰, 꿩, 히말라야 흑 담비, 영양, 표범, 자칼, 긴꼬리 원숭이, 어치, 검은 머리 어치와 대륙검은지빠귀 등의 새와 동물들이 살고 있습니다. 이 지역은 달하우시에서 사람들에게 탐험이 많이 되지 않은 지역들 중 하나이며 여러분은 자연의 품안에서 평온함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야생동물 보호구역은 라비 강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기이한 매력을 선사합니다.

칼라톱

사다라

인기있는 피크닉 장소인 사다라 폭포는 달하우시에서 가장 뛰어난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눈 덮인 산들과 울창한 소나무와 수목나무로 둘러싸인 이 깨끗한 폭포는 해발 2,036m의 높이에서 떨어지는 일곱 개의 샘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이 폭포는 자연의 아름다움에 몸을 담그고 평화와 고요함을 즐기기에 이상적인 휴양지입니다. 폭포의 물은 피부 질환을 치료하는 효력이 있다고 알려진 운모를 포함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구름 위로 비치는 햇빛을 느끼며 폭포 근처에 누우면, 꽃들의 달콤한 향기에 매료될 것입니다. 은빛 물 위에서 춤을 추듯 빛나는 햇살을 즐기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사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