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사바칼리안

바사바칼리안 시는 역사적인 바사바칼리 요새로 가장 잘 알려져 있는데, 이 요새는 남인도에서 가장 오래된 요새 중 하나로 여겨집니다. 10세기에 지어진 이 건물은 정말 고무적입니다. 방어지점으로 전략적으로 건설되었고 언덕 위에 튼튼한 요새 벽이 흩어져 있는 상호연결된 바위가 있습니다. 요새의 입구는 일곱 개의 성문을 통과하고 있는데, 그 중 다섯 개의 성문이 완벽하게 보존되어 있습니다. 정문에는 높은 발코니가 있는 견고한 아치가 있습니다. 이 아치 옆쪽으로 계단이 두 개 있는데, 이 아치 옆을 지나 발코니까지 갈 수 있습니다. 성채의 정문은 아크핸드 다와자(Akhand Darwaza)라고 불리며, 네 개의 붉은 석판으로 지어졌습니다.

이전에는 칼리아니로 알려져 있던 바사바칼리안은 1050년부터 1195년까지 서부 찰루키야스의 수도이다. 칼라추리스족은 이곳에서도 수도를 유지했습니다. 또한 링가야트 개혁가 바사반나의 출생지이기도 하며, 비라샤비바스의 샤이바이트 종파의 시조이기도 하다. 바사바칼리안은 매년 많은 방문객들이 찾는 바사반나의 가장 큰 조각상 중 하나를 자랑합니다.

바사바칼리안

발키

비다르 외곽에 누워있는 발키는 주로 역사 애호가들을 초대하는 색다른 여행지이다. 주요 명소는 1820년에서 1850년 사이에 장바하두르 왕(네팔의 하스 라즈푸트 통치자) 휘하의 라마찬드라 자드하프와 다나지 자드하브에 의해 건설된 발키 요새이다. 검은 돌로 지어진 이 요새는 5에이커의 면적에 펼쳐져 있습니다. 이 요새는 마라타 군대의 무기와 탄약고를 풍부하게 소장하고 있습니다. 이 구조물은 설계상 사방형이며 하나의 보루와 20피트 높이의 벽을 가지고 있습니다. 떨어졌습니다. 그것은 또한 두 개의 중요한 사찰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안에 있는 금베슈와 약간 떨어진 곳에 있는 발케슈와입니다. 요새 벽의 한쪽에는 계단식 웰이 놓여 있고 다른 한쪽에는 북쪽의 뜰로 통하는 좁은 통로가 있습니다. 북쪽 끝에는 가네샤 경을 모시는 사원이 있습니다.

발키

마흐무드 가완 마드라사

1472년에 지어진 후 2세기 동안 기능했던 이 기관은 오늘날 중요한 역사적 장소이다. 학생들을 위한 36개의 방과 크고 인상적인 도서관, 유명한 마드라사, 실험실, 그리고 교사뿐만 아니라 두 학생 모두를 위한 기숙 시설들이 포함되었습니다. 마드라사 외에도, 이 건물은 예술작품과 건축적인 아름다움 때문에 유명했습니다. 쿠란의 구절도 비문의 일부이다. 정문은 절묘한 기와로 덮여 있습니다. 그 기관은 건초 날에 이슬람 세계의 학생뿐만 아니라 수만 명의 학자들을 끌어 모았습니다. 건축학적으로 이 마드라사는 또 다른 중요한 랜드마크인 페즈의 마드라사와 비슷합니다.

이 구조물은 중요한 것으로 선언되었고 인도 고고학적 조사에 의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바마니 술탄에 온 상인 마흐무드 가완에 의해 지어졌습니다. 일부는 그가 페르시아에서 망명 중이었다고 말하는 반면, 다른 이들은 그가 무역을 하러 왔다고 말합니다. 그의 겸손한 성격과 지적 우월성 때문에, 그는 결국 왕국의 총리로 임명되었습니다. 그는 통치자들뿐만 아니라 일반 대중들의 존경을 가까스로 얻었습니다. 그 영광이 절정에 달했을 때, 그 구조물은 네 개의 미니어처를 가지고 있었는데, 그 중 단 한 개만이 오늘날 서 있습니다.

마흐무드 가완 마드라사

초바라 타워

비다르 마을의 중심에 위치한 이 오래된 원통형 탑은 높이가 22m입니다. 그것은 고원 전체를 한눈에 볼 수 있고 한때 감시탑으로 사용되기도 했습니다. 오늘날, 그것은 중요한 역사적 기념물이고 시계탑입니다. '차우바라'라는 단어는 네 방향으로 향하는 건물을 의미합니다. 이 탑은 이슬람 이전 시대에 세워졌으며 반이슬람 건축물을 따르고 있는 것으로 여겨집니다. 이 탑은 둘레가 180피트이고 높이가 16피트인 원형 베이스이다. 작은 아치형 외함은 아랫부분을 따라 지어졌고 탑 꼭대기에는 커다란 시계가 있습니다. 맨 위는 80단계로 액세스됩니다. 네 개의 직사각형 개구부는 탑이 충분한 빛과 공기를 얻을 수 있도록 합니다.

초바라 타워

아슈투르의 바마니 무덤

바마니 통치자들의 약 12개의 인상적인 무덤들이 도시의 변두리에 있는 아슈투르에 위치해 있습니다. 1436년에서 1535년 사이에 지어진 이 건물들은 당시의 건축양식의 훌륭한 예이다. 아마도 이것들 중 가장 인상적인 것은 30m가 넘는 아마드 샤 1세 (1422-1436)의 무덤일 것입니다. 그것의 인테리어는 놀라운 색상과 복잡한 디자인으로 그려졌습니다. 다른 무덤들 또한 놀랍고, 그들 중 많은 무덤들은 천장에 그림을 가지고 있습니다. 쿠란 시들은 또한 벽을 장식하는 금빛으로 새겨져 있습니다. 관광객들은 또한 아치, 틈새, 그리고 높은 돔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심지어 한 묘지에서는 힌두교와 관련된 스와스티카 기호를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또 다른 주목할 만한 무덤은 알리 바리드의 무덤으로, 높이 25m의 돔을 가지고 있고 대칭적인 네모난 정원 한가운데 서 있습니다. 술탄 알라우딘샤 2세의 무덤은 조각으로 장식된 여백으로 장식된 기와 판넬과 아치들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중세 미술의 감식가들은 높은 관심을 가진 잘 보존된 이슬람 그림을 발견할 것입니다. 무덤의 전형적인 형태는 내벽이 그림으로 장식되어 있고 외벽은 아름다운 기와로 덮여 있다는 것입니다.

아슈투르의 바마니 무덤

레인기엔 마할

힌두교와 이슬람 예술과 건축 기법의 독특한 결합인, 레인기엔 마할은 16세기에 지어졌습니다. 그것의 벽은 색칠된 타일과 아름다운 석고 예술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궁궐의 가장 매력적인 특징 중 하나는 직사각형의 6베이 홀로서, 나무 기둥을 새긴 형태이며, 정교한 수도와 조각된 받침대들로 장식되어 있다. 마찬가지로 내실로 통하는 나무틀도 아름다운 기와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입구 출입구에는 쿠란의 구절이 새겨져 있습니다. 알록달록한 제목이 붙은 이 수수한 크기의 궁전은 비다르의 많은 훌륭한 비밀 중 하나입니다. 비다르 요새 단지의 경내에서 가장 잘 보존된 건축물입니다. 독특한 나무와 돌 조각의 예도 여러 가지가 있는데, 이것은 그 지역의 독특한 미학의 훌륭한 예이다. 그러나 이 조각의 저항은 여러 개의 벽에 만들어진 것으로, 화려한 검은 돌로 된 가장 좋은 품질의 장모 상감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화려한 검바즈 다와자로부터 레인기엔 마할에 쉽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레인기엔 마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