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정교한 비드리웨어는 비다르로 가는 어떤 여행에서도 놓치지 말아야 합니다. 여기서 구입할 수 있는 주요 물품에는 꽃병, 고블렛, 양초 홀더, 보석함, 와인 디캔터, 후카 등이 있습니다. 비드리웨어는 비달의 자랑이자 많은 감탄과 감상을 불러일으키는 토착 수공예 전통입니다. 아연과 구리로 연습하고, 순은이나 얇은 시트로 상감 처리하여 섬세한 예술이며, 놀라울 정도로 복잡합니다. 제조에 사용되는 주요 구성요소는 토양으로, 주로 비다르 요새의 폐허에서 획득되고 햇빛과 비로부터 보호됩니다. 이 토양에 함유된 화학 물질은 제품에 윤기나는 검은 색상을 주는 것으로 여겨집니다.

쇼핑

혼니케리 보호구역의 사파리

빌라스푸르 호와 가까운 곳에 위치한 혼니케리 보호구역은 다양한 토착종들이 서식하는 풍부한 생태계의 일부이다. 차로 3시간 거리인 이곳은 하이데라바드에서 가장 흥미로운 주말 여행길 중 하나입니다. 여행자들은 이곳에서 여유로운 사파리를 타고 휴식을 취하며 나선형의 뿔 달린 블랙벅을 발견하거나 새 관찰을 즐길 수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여러분은 또한 걸어서 그들을 추적할 수 있고 그들이 덤불로 질주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공작들이 이리저리 뛰어다니는 것도 볼 수 있고 운이 좋으면 장엄한 깃털을 펼치기도 하고 활기찬 영광으로 여러분을 경외하기도 합니다.

혼니케리 보호구역의 사파리

초바라 타워

비다르 마을의 중심에 위치한 이 오래된 원통형 탑은 높이가 22m입니다. 그것은 고원 전체를 한눈에 볼 수 있고 한때 감시탑으로 사용되기도 했습니다. 오늘날, 그것은 중요한 역사적 기념물이고 시계탑입니다. '차우바라'라는 단어는 네 방향으로 향하는 건물을 의미합니다. 이 탑은 이슬람 이전 시대에 세워졌으며 반이슬람 건축물을 따르고 있는 것으로 여겨집니다. 이 탑은 둘레가 180피트이고 높이가 16피트인 원형 베이스이다. 작은 아치형 외함은 아랫부분을 따라 지어졌고 탑 꼭대기에는 커다란 시계가 있습니다. 맨 위는 80단계로 액세스됩니다. 네 개의 직사각형 개구부는 탑이 충분한 빛과 공기를 얻을 수 있도록 합니다.

초바라 타워

코라클 라이드

고요한 빌라스푸르 호수를 타고 내려오는 코라클은 당신의 휴가 여행 일정에 전통과 모험을 더해줄 것입니다. 코라클는 캔버스로 덮여 밧줄로 묶인 그릇 모양의 보트이며, 가장 원시적인 수상 교통 수단 중 하나이다.

코라클 라이드

트레킹

비다르에는 스포츠 매니아들을 위한 많은 트레킹 기회가 있습니다. 아름다운 비다르 요새에 도착하기 위해 오르막길을 걷는 것은 멋진 경험입니다. 이 요새는 고도가 2,200피트인 데칸 고원에 위치해 있고 아름다운 만지라 강 계곡을 내려다보고 있으며, 관광객들은 이곳에서 장관을 볼 수 있습니다.

트레킹

데브 데브 바나

200여 개의 약용식물이 서식하는 이 정원은 하이데라바드 고속도로에 위치해 있습니다. 대략 3평방미터의 면적에 걸쳐 분포하며, 샤푸르 산림보호구역의 일부이며 생태관광지로 개발되었다. 이곳은 방문객들이 진정된 환경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훌륭한 소풍 명소가 됩니다. 아이들이 자유롭게 놀 수 있는 그네와 슬라이드 더 많이 있습니다.

데브 데브 바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