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나타카 주의 최북단에 자리잡은 언덕 꼭대기의 도시, 비달은 역사로 흠뻑 젖었습니다. 역사적으로, 이 마을은 그 지역에서 많은 중요한 왕조의 중심에 있습니다. 놀라운 기념물과 유적지가 있는 이곳은 문화와 유산의 멜란지를 자랑하며 역사적 다양성에 경외심을 남깁니다. 한 때 이 지역을 지배했던 여러 왕조와 통치자들의 문양과 장식 패턴을 인식할 수 있다는 점에서 독특한 건축탐방로이다. 힌두교, 터키, 페르시아의 장인의 흥미로운 결합을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 지역에서 유명한 역사적 기념물들은 대부분 카카티야 이전, 투글루크, 바하마니, 바리드 샤히, 아딜 샤히, 무굴, 니잠 에라스에 속해 있습니다. 비달은 절묘한 비드리웨어로 유명합니다. 비달은 이곳을 방문하는 동안 반드시 구입해야 할 물건입니다.

비다르 지구에는 바사바칼리안과 함께 라슈트라쿠타 제국의 첫 수도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전에는 서부 찰루키야스와 칼라추리스의 수도였던 칼랴니로 알려져 있었다. 비다르와 칼랴니 둘 다 중요하고 정치적으로 강력한 도시로서, 전 세계의 많은 학자뿐만 아니라 장인들도 끌어 모았습니다. 몇몇의 설명에 따르면, 비달은 중세 동안 스페인 제국에서조차 중요한 도시로 등장했습니다.

중세 인도에서 비다르는 위대한 바마니 왕조의 바리드 샤히 왕조의 수도로 간주되는 세력있습니다. 이것은 그 도시가 많은 정치적 호기심의 중심에 있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그 지역의 다재다능한 건축물은 이 모든 왕조들과 문화들이 각기 다른 시대에 도시 위에 그들의 흔적을 남기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이것은 또한 왜 이 지역에 무덤뿐만 아니라 역사적인 요새, 궁전들이 많은지를 설명해줍니다. 비다르 요새는 이 지역 건축의 인상적인 예이다. 500년이 넘었음에도 불구하고, 이 도시는 여전히 튼튼하게 서 있고, 따라서 이 도시는 각각의 벽이 이야기를 하는 속삭이는 기념물의 도시로 알려져 있는 것이 당연합니다!

이 지역의 유산과 건축에 영향을 끼친 또 다른 중요한 역사적 사건은 비라샤비바스의 샤이바이트 종파의 창시자였던 링가트 개혁파 바사반나가 육성한 운동이다.

몰입감 있는 경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