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라푼지(샤라푼지)

지구상에서 가장 습기가 많은 장소 중 하나인 체라푼지 또는 체라푼지는 높이가 4,500피트인 곳에 있다. 이 놀라운 장소는 안개 낀 계곡, 강물 거품, 소용돌이치는 구름들 사이에 자리잡고 있다. 그것의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과 영원한 미스트는 그것을 그 도시에서 최고의 관광 여행자 중 하나로 만든다. '체라푼지'라는 이름은 오렌지의 땅을 의미하며, 다른 지역에서 온 관광객들이 처음 사용한 이름이다. 이곳은 한 계절밖에 없다 - 장마. 강우량은 빛마다 중간에서 폭우까지 다양하지만 1년 내내 비가 온다. 흥미롭게도, 주로 밤과 낮에 비가 오는데 날씨로 인해 활동하는데 지장이 없다.

가장 많은 강우량은 대부분 5월부터 9월까지이며 이 기간 동안 체라푼지는 작은 리부아리가 있는 바다가 된다. 지붕을 때리는 빗방울의 스타카토를 음미할 수 있고 인도 북동부 주 특유의 멜로디한 비 음악에 빠져들 수 있다.폭우가 지나간 후, 그곳의 식물들은 부드러운 파스텔 색조를 얻었고 회색 하늘은 아름다운 무지개 색을 얻는다.지구상에서 가장 습기가 많은 장소 중 하나인 체라푼지 또는 체라푼지는 높이가 4,500피트인 곳에 있다. 이 놀라운 장소는 안개 낀 계곡, 강물 거품, 소용돌이치는 구름들 사이에 자리잡고 있다. 그것의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과 영원한 미스트는 그것을 그 도시에서 최고의 관광 여행자 중 하나로 만든다. '체라푼지'라는 이름은 오렌지의 땅을 의미하며, 다른 지역에서 온 관광객들이 처음 사용한 이름이다. 이곳은 한 계절밖에 없다 - 장마. 강우량은 빛마다 중간에서 폭우까지 다양하지만 1년 내내 비가 온다. 흥미롭게도, 주로 밤과 낮에 비가 오는데 날씨로 인해 활동하는데 지장이 없다.

체라푼지(샤라푼지)

조웨이

신룽 시에서 거의 64km 떨어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상업 중심지뿐만 아니라 자인티아 구릉의 행정 본부다. 뮌두 강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주변 경관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이 마을의 주요 명소로는 라 무시앙의 웅성거리는 시장과 가장 오래된 조웨이 장로교회가 있다. 관광객들은 또한 트리시 폭포를 방문할 수 있는데, 이 폭포는 종종 아름다운 코끼리 폭포와 비교된다. 교량은 폭포와 넓은 논밭을 연결하며 여기서부터 피노르네인의 전경을 볼 수 있다. 모험을 즐기는 사람들은 폭포 밑바닥까지 여행을 떠날 수 있다. 베딩클람이라고 불리는 4일간의 축제는 7월의 장마월에 열리며 꽤 인기가 있다.

조웨이

라이틀룸 캐니언

라이틀룸 캐니언은 메갈라야 주의 넓고, 쓸고, 그림 같은 경치를 감상하기에 완벽한 곳이다. 라이틀룸 캐니언라는 이름은 문자 그대로 세계의 끝이나 언덕의 끝을 의미한다. 신룽 시에서 약 45k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다. 트레커, 모험 애호가, 스릴을 추구하는 사람들은 그 장소가 길고 바위가 많고 푸르른 초록색 트레크를 제공하기 때문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 지형은 항해하기가 조금 어렵기는 하지만 가장 좋은 경치를 제공한다. 약 3,000계단이 있는 산변의 긴 계단이 마을과 가장 가까운 시장을 잇는 유일한 길이다. 아침은 대체로 안개가 끼어 경치를 제대로 감상할 수 없어 오후 시간대에 이곳을 찾기에 가장 좋다.

라이틀룸 캐니언

도키

신룽시에서 국제무역로 경계도시인 도키까지 95km의 멋진 드라이브를 걸고 출발한다. 자인티아 언덕에 위치한 이 마을은 인도와 방글라데시 사이에 끼어있고 주요 무역 중심지다. 도끼로 가는 길과 도끼로 가는 길에 깊은 고랑과 계곡이 사람을 맞이하는데, 움시엠에서 3월에서 4월까지 봄 동안 열리는 연례 보트 경주의 장소인 움긴고트 강이다. 방문객들은 강에서 보트타기를 경험하고 경치 좋은 환경을 즐기기 위해 이곳에 온다. 1932년 영국인이 건설한 우민고트 강 위의 현수교는 아름다운 경치로 볼 만한 가치가 있다.

도키

엄라완 동굴

엄라완 동굴은 조와이에서 동쪽으로 약 60k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으며 모험 애호가들과 배낭 여행객들에게 흥미진진한 경유지다. 인도 아대륙에서 가장 긴 동굴계 중 하나로 여겨지며, 길이가 약 21km에 이르는 움스코르와 곶사티라는 두 개의 동굴과 결합되어 있다. 이 미개척 동굴계는 석순과 석순의 형태를 자랑한다. 24개의 수평과 수직 입구가 있어 동굴의 일부가 가장 가까운 입구에서 1시간 이상 떨어져 있지 않다. 그러나, 몬순 동안 동굴 입구는 물에 잠겨 있고, 동굴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수영을 해야 한다.

엄라완 동굴

우미암호

우미암호는 신룽에서 약 15km 떨어진 메갈라야에서 가장 큰 인공호수 중 하나이다. 바라파니로 더 쉽게 인식되며, 면적은 약 220평방 킬로미터에 이른다. 주변의 실반 힐즈와 초록색 카시 소나무는 수력발전용 물을 저장하기 위해 우미암 강을 댐으로 만들었을 때 만들어진 이 광대한 호수의 장엄함을 더한다. 처음에는 댐이나 저수지로 조성되었으나, 지금은 관광 명소로 각광받고 있다. 카약, 수상사이클, 스쿠팅, 보트타기 등 수상 스포츠와 어드벤처 시설로도 유명하다.

호수는 그림같이 아름다운 주변 환경을 자랑하기 때문에, 종종 스코틀랜드의 아름다운 호수와 비교된다. 그 해안가 근처에는 루 네루 공원이라고 불리는 아름다운 정원이 있는데, 이 정원은 새잡이들에게 꼭 가봐야 할 지점이다. 이 공원은 인기 있는 피크닉 장소인 것 외에도 난초 집, 방목, 널찍한 잔디밭으로도 알려져 있다. 양쪽에 거대한 소나무가 점재해 있고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 많다.

우미암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