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 사하드리 언덕에 둘러싸인 진기한 마을, 반다르다라는 내시크에서 약 70k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반다르다라에서 가장 방문하기 좋은 장소 중 하나는 말발굽 모양의 아르터 호수인데, 길이는 약 34km이고 프라바라 강에 있는 란다 폭포라는 이름의 사랑스러운 폭포가 특징입니다. 이 호수는 1926년에 영국에 의해 건설된 윌슨 댐의 저수지의 역할을 합니다. 이 댐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댐 중 하나이며 우산 폭포로 유명합니다. 이 폭포는 200피트 높이의 반다르다라 댐 주 보호구역에서 물이 방출될 때 만들어지고, 물이 우산처럼 흐르도록 부채질하는 바위투성이의 외벽에 떨어집니다.

문이 열리면, 유출은 두 개의 거대한 폭포수의 물을 만들어내며, 따라서 멋진 광경과 사진작가들에게는 절대적인 보물을 선사합니다. 아르터 호수는 캠핑과 수영에 이상적인 장소이다. 호수의 그림 같은 아름다움을 탐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배를 타는 것입니다. 청명한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펼쳐진 푸르른 녹지에 흠뻑 젖은 채 잔잔한 물살을 따라 순항하며, 반다르다라 댐의 역사와 이를 둘러싼 이야기들에 대해 알아봅니다.

여러분은 또한 댐 기슭에 위치한 깔끔하게 매니큐어를 칠한 정원에서 아름다운 산책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정원은 더위로부터 벗어나서 절실히 필요한 휴식처를 제공하며, 경치가 매우 좋습니다..

나시크의 다른 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