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hill station of Nainital beckons to nature-lovers, peace-seekers and those who want to soak in the traditional and rich culture of the town. Here are some unmissable activities you can indulge in.

뱃놀이

흔히 호수의 도시로 알려진 나이니탈은 보트타기 선택의 폭이 넓다. 요트부터 노 젓는 보트, 노 젓는 것까지, 당신은 많은 재미에 빠져들 수 있다. 이 도시의 주요 보트 명소 중 하나는 나이니 호수다. 일곱 개의 언덕으로 둘러싸인 이곳은 도시의 자연미에 흠뻑 젖을 수 있는 그림 같은 곳이다. 말리탈에는 또한 지역 요트 클럽이 있으며 사람들은 요트를 빌려서 호수를 탐험할 수 있다.

뱃놀이

에어리얼 로프웨이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모험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멋진 스톱오버, 케이블카 또는 공중 로프웨이는 매년 수백 명의 방문객을 끌어 모은다. 로프웨이는 도시를 스노우뷰 포인트(2,270m)까지 연결하는데, 이곳에서 이 지역의 숨막히는 경관과 사파이어 같은 나이니 호수를 볼 수 있다. 케이블카를 통해 말리탈에서 스노우뷰 포인트까지 3분이 걸린다.

에어리얼 로프웨이

나이니탈 가을 축제

나이니탈은 활기찬 축하 열정으로 잘 알려져 있다. 샤라드 축제로도 알려진 나이나탈 가을 축제는 매년 10월에 활기차게 기념된다. 그것은 민속 예술, 노래, 춤, 연극 공연과 같은 많은 활동들을 포함한다. 나흘간의 축제에서는 지역 음식도 열린다.

나이니탈 가을 축제

문시야리

그림 같은 아름다움과 트레킹 여행으로 유명한 문시야리는 모험 애호가들과 고산 트레커들의 안식처로 진가를 발휘했다. 흔히 '리틀 카슈미르'라고 불리는 문시야리는 티베트와 국경을 접하고 있다. 눈 덮인 히말라야 5개의 봉우리인 햇빛이 비치는 판차쿨리 봉우리에 둘러싸인 문시야리는 자연의 아름다움에 넋을 잃고 떠난다.

고리가 강둑에 위치한 문시야리는 눈이 내리는 곳을 뜻한다. 2,298m의 높이에 놓여 있는 이곳은 서서히 인기 있는 스키 센터가 되고 있다. 대부분의 명승지가 중심부에서 꽤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마을을 탐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걸어서 가는 것이다. 마을의 숨겨진 골목길을 3km나 쉽게 지나갈 수 있는 난다 데비 사원부터 시작해 보십시오.

문시야리

난다 데비 멜라

이 지역에서 가장 중요한 축제 중 하나인 난다 데비 멜라는 매년 9월에 개최되며 민요, 춤, 수제품으로 큰 시장을 통해 지역 생활의 축전을 본다. 알모라, 나이나탈, 바게스화르, 바호왈리, 코트 등 다양한 장소에서 개최되며, 요하르의 멀리 떨어진 마을에서도 개최된다. 이 축제는 난다 데비를 가문의 여신으로 숭배했던 찬드 왕들의 통치(13세기~18세기) 때부터 기념되었다고 한다. 여신의 신전은 17세기 알모라 왕 디오트 찬드에 의해 세워졌고, 그 이후로는 경제적, 문화적 번영을 베푼다고 여겨지는 쿠마온의 여신을 맞이하기 위해 축제가 조직되었다. 축제 기간에는 여신의 돌라(팔란퀸)와 여동생 수난다(수난다)를 나르는 행렬이 이어진다. 그것은 방문을 허락하는 활기차고 다채로운 축제다.

난다 데비 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