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브리

우유 크림을 끓인 후 설탕 없이 응축하여 이 별미를 만듭니다. 때때로, 재그리는 감미료로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그것은 뜨거운 젤리비와 함께 차갑게 제공됩니다.

라브리

파프리 차트요

파프리 채트는 바삭바삭 튀긴 다히발라나 다히바다, 삶은 감자 조각, 병아리콩, 소금, 향신료 등이 섞여 있습니다. 그것은 집에서 만든 선트(타마린드 소스와 말린 생강)와 요구르트 그리고 신선한 녹색 고수 잎과 함께 제공됩니다. 

파프리 차트요

카디

이 별미는 병아리 가루로 만든 진한 육즙을 기본으로 한 요리인데, 여기에 신맛이 나는 요구르트를 넣어 톡 쏘는 맛이 납니다. 또한 야채 파코리가 들어있으며, 주로 로티(플랫빵)나 삶은 밥과 함께 소비됩니다.

카디

카초리

카초리는 고운 밀가루로 만든 둥글고 납작한 공입니다. 이것들은 우라드이나 노란 뭉달, 붉은 칠리 가루, 베산, 후추, 소금 그리고 다른 향신료들의 구운 혼합물로 채워지고 튀겨집니다. 보통, 그들은 처트니나 감자 카레와 함께 제공됩니다.

카초리

체나

체나는 라스말라이(빵이 없는 케이크), 체나 잘리비(프레첼처럼 생긴 시럽같은 단맛), 라사굴라(볼모양의 시럽 만두), 체나 케리(밥 푸딩), 산데스(연유로 만든 단고기)와 같은 디저트를 준비하는데 사용됩니다. 체나는 촉촉하고 부스러진 형태의 농부의 치즈로 만들어집니다. 대부분, 소젖은 체나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