닐라이 차 공원

아름다운 마이푸르 주를 방문하는 것은 관광객들에게 울창한 숲의 차 재배지들을 볼 수 있고 그 지역에서 재배한 향기로운 홍차와 녹차를 시음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할루이 힐스에 위치한 닐라이 차 공원은 다양한 차와 특별한 녹차로 많은 관광객들을 불러모읍니다. 관광객들은 가이드의 안내로 차 재배지를 둘러보고 차를 만드는 과정에 대해서 배울 수 있습니다. 차 재배지의 가이드는 직접 채취한 찻잎들을 햇볕에 말리고 현지인들이 자연적으로 가공하는 것을 보여줄 것입니다. 닐라이 차 공원의 특산품인 녹차는 두 번 끓인 후에 진정한 맛을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주위는 푸른 언덕에 푸른 잎들이 곳곳에 장식되어 있으며, 안개가 자욱한 찻집은 자연 애호가들과 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즐거운 경험이 될 것입니다.

닐라이 차 공원

마니푸르 동물원

종종 마니푸르의 보석 상자라고도 불리는 아름다운 마니푸르 동물원은 약 8헥타르의 면적에 걸쳐서 펼쳐져 있으며 주에서 가장 인기있는 명소 중 하나입니다. 400여 종의 동물들과 새들이 서식하는 이 정원은 세계에서 가장 희귀한 종류 중 하나인 산가이라고 불리는 우아한 사슴이 서식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공원의 주위에는 푸른 숲과 웅장한 언덕들이 있으며 다양한 생물들과 동식물들이 자연과 야생동물 애호가들을 끌어들입니다. 관광객들은 공원 안에서 약 55종의 새들을 볼 수 있으며 공원의 동물 구역에는 420종류가 있으며 산가이가 이 곳의 특징입니다. 마니푸르 동물원은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 30분 까지 일주일 중 모든 날에 방문할 수 있습니다.

마니푸르 동물원

록탁 호수

동북 인도에서 가장 큰 민물 호수인 깨끗한 록탁 호수는 마니푸르에서 가장 인기있는 관광명소 중 하나입니다. 현지인들에게 푸디스라고 불리는 떠 있는 원형의 습지로 유명한 이 호수는 천상의 아름다움으로 관광객들을 초대합니다. 이 습지들은 거의 섬처럼 보이며, 토양과 유기물과 추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호수는 세계에서 유일하게 떠다니는 구깁 공원으로 케이불 람자오 국립 공원이 있습니다. 이 국립 공원은 멸종위기에 처헌 갈색 사슴 또는 산가이의 마지막 보호구역 입니다.

록탁 호수

쿠품 계곡

마니푸르의 롱메이 부족의 본거지인 쿠품 계곡은 주에서 두 번째로 크며 관광객들을 그림같은 아름다움과 풍부한 문화 유산으로 끌어들입니다.울창한 언덕과 논밭이 곳곳에 있는 쿠품 계곡은 큰 도시들의 번잡함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계곡에서 가장 인기있는 관광 명소는 유명한 피크닉 장소인 아름다운 쿠두앙 폭포입니다. 관광객들은 계곡의 중심부에 있는 깨끗한 쿠품 호수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계곡에서 방문할 가치가 있는 다른 장소는 쿠드카이 동굴과 쿠팜 댐이 있습니다. 쿠팜 계곡은 임팔에서 약 81km 떨어진 곳에 있으며 굉장한 하루 여행을 제공합니다.

쿠품 계곡

캉쿠이 석회 동굴

캉쿠이 망소르라고 알려진 캉쿠이 석회 동굴은 자연 석회암 동굴로, 세계 각지에서 온 관광객들과 고고학자, 연구원들을 끌어들입니다. 이 동굴은 거대한 석회함 지층으로 유명합니다. 석회암 중 일부는 동굴의 천장에 걸려있지만, 일부는 지면에서 자라서 자연스럽게 형성되어 흥미로운 무늬가 있습니다. 동굴에는 두 개의 큰 방과 다섯 개의 터널이 있습니다. 어두운 동굴을 지나 탈출구를 찾는 것은 스릴 넘치는 체험이 될 것입니다. 동굴은 한 때 제 2차 세계 대전 기간에 현지인들의 피난처였습니다. 동굴 안팎에서 고고학 발굴 중에 발견된 몇몇의 유물들은 구석기 시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고대 동굴은 마니푸르의 우쿠룰 지역에서 가장 중요한 관광 명소이며, 임팔에서 약 95k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캉쿠이 석회 동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