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도시의 요리 문화의 멋진 즐거움을 맛보아라.

오스마니아 비스킷

오스마니아 비스킷은 독특하게 부드러운 차 비스킷으로 이란식 차(차)와 함께 가장 잘 나온다. 달콤하고 짠 맛의 이 녹는 입안 비스킷은 요리 문화로 유명한 도시에서는 꼭 먹어봐야 할 음식이다. 전설에 의하면 비스킷은 하이데라바드의 일곱 번째 니잠이었던 미르 오스만 알리 칸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다고 한다. 지배자는 아비즈강의 인기 있는 식당에서 파는 비스킷을 좋아했고 그들은 왕의 이름을 따서 비스킷이라고 이름 지었다. 또 다른 이야기는 비스킷이 오스마니아 병원에서 처음 만들어졌고 그렇게 이름이 붙여졌다는 것을 말해준다. 영양사 그룹이 환자에게 에너지 부스터로 주기 위해 이 맛있는 레시피를 준비했다고 한다.

오스마니아 비스킷

쿠바니 카 미테하

이 전형적인 하이데라바디 디저트는 말린 살구, 크림, 장미 물을 사용하여 만들어진다. 결혼식 때 먹는 인기 메뉴로 하이데라바드 궁중 주방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 중 하나이다.

쿠바니 카 미테하

순전한 코르마

에이드울피트르에서 가장 좋아하는 샤를르 코르마는 베르미첼리를 기에 튀긴 다음 달달한 우유에 대추, 다른 마른 과일과 함께 천천히 익힌 후 샤프란을 얹어 만든 특별한 하이데라바디 디저트다. '쉐어코마'라는 단어는 말 그대로 날짜가 있는 우유를 의미한다.

순전한 코르마

미르치 카 살라안

독특한 음식인 미르치 카 사알란은 땅콩과 씨로 만든 카레에 구운 초록 칠리의 매운 육즙이다. 코코넛과 후스 후스(포피씨)도 카레에 넣어 맛과 식감을 살린다. 이 요리는 무굴 황제 악바르가 즐겨 먹던 요리 중 하나였다고 한다. 심지어 아인아크바리(무할 제국의 행정을 기록한 16세기 상세한 문서)도 언급하고 있다.

미르치 카 살라안

말라이 코마

말라이 코마는 향신료와 말라이(크림)를 넣어 만든 맛 좋은 채식주의자 요리다. 그것은 약간 간을 맞춘 그라비티로 요리된 코프타(주로 파너나 코티지 치즈의 튀긴 만두)로 구성되어 있다. 로티(인도식 플랫브레드)와 함께 먹는 것이 가장 좋다.

말라이 코마

키마 사무사

키마 사모사는 인도의 흔한 간식인 사모사에 대한 독특한 취향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튀긴 반죽 주머니로 일반적으로 양념한 감자 믹스로 속을 채운다. 키마 사무사는 양념한 다진 고기로 채워져 있고 매운 민트 처트니와 함께 나온다.

키마 사무사

하이데라바디 할렘

하이데라바디 할렘은 양고기, 렌즈콩, 깨진 밀, 요거트, 향신료, 건과일, 민트가 거의 12시간 동안 느린 불 위에서 요리된 정성스런 준비물이다. 일관성이 짙은 이 맛의 요리는 축제 기간 동안 즐겨 먹는다.

하이데라바디 할렘

이란이 차

하이데라바드에서 상징적으로, 찻잎, 통유, 설탕, 코야 또는 마와(고형 형태로 줄어든 우유)의 이 우유 혼합물은 반드시 시도해야 한다. 이 차는 특별한 하이데라바디 오스마니아 비스킷과 함께 먹는 것이 가장 좋다.

뭄바이항에 상륙한 뒤 푸네와 하이데라바드로 이주한 페르시아계 이민자들에 의해 하이데라바드로 반입된 것으로 추정된다.이란산 차이의 준비는 일반 차와는 다르다. 이 풍부한 차를 만들기 위해 찻잎은 별도의 용기에 넣고 우유는 다른 용기에 넣어 끓인다. 손님들에게 서빙을 하는 동안, 우유를 먼저 붓고 나서 찻잎 혼합물을 첨가한다.

이란이 차

더블 카 미타

더블 카 메타는 설탕 시럽에 담그고 샤프란과 카르다맘이 든 우유를 위에 얹어 가볍게 구운 빵이나 튀긴 빵 조각으로 준비된 즐거운 달콤한 간식이다. 그리고 나서 그 요리는 캐슈넛, 찬디 카 바크, 아몬드와 건포도로 장식된다. 샤히 투크다라고도 불리며, 하이데라바드의 결혼식이나 파티에서 대중적으로 대접된다.'더블카 메트하'라는 용어는 빵 굽는 데 크기가 두 배가 되도록 부풀어 오르면서 '더블 로티'라고 불리는 우유 빵을 가리킨다.

더블 카 미타

피르니

맛있는 디저트인 전리는 깨진 밥, 마른 과일, 단 우유를 사용하여 준비된다. 이슬람교의 성월인 라마단 기간에 먹었던 인기 있는 단 음식이며, 다른 상서로운 날에도 즐겨 먹는다. 보통 달콤한 쌀과 우유 푸딩에 비유된다.

피르니

히데라바디 비리아니

비르야니는 하이데라바드의 문화를 규정한다. 도시와 마찬가지로, 이 상징적인 왕실 음식도 쌀, 고기, 향미 향신료들이 미묘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 어떤 재료도 다른 재료를 압도하지 않는다! 하이데라바디 비르야니는 조리법과 순하지만 정교한 스시싱으로 인해 전국에서 구할 수 있는 다른 품종들과 차별성이 있다. 도시에는 두 가지 종류의 비르야니가 요리되어 제공된다. 첫 번째는 카치비리아니인데, 양념한 고기가 밥과 함께 요리된다. 두 번째로 흔한 품종은 박키비르야니인데, 고기는 따로 조리한 뒤 반숙으로 층을 이룬다. 두 가지 품종은 모두 덤(전통적인 증기 조리법) 위에 고기가 연하고 밥이 향기롭게 익을 때까지 준비하며, 곡식은 각각 따로 둔다. 이 두 비리아니스에서, 신선한 카르다맘에 대한 스트레스와 함께, 스시싱은 미묘하다. 그린 칠리, 기(클러라이드 버터), 샤프란도 있다. 

히데라바디 비리아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