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 래프팅

강 래프팅은 식킴에서 할 수 있는 짜릿한 스포츠다. Tsomgo 호수에서 발원한 Teesta 강과 칸첸중가 하부의 갑루산 빙하에서 발원한 랑데트는 히말라야 산에서 쏟아져 나와 초보자와 노련한 서까래 모두 흰 물 래프팅에 적합한 급류를 만들어낸다. 이 강들은 테스타 바자르 근처의 트리베니에 모인다. 래프팅은 트리베니에서도 열리지만, 테스타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장소는 멜리다. 테스타 강은 국제 규모의 안전한 래프팅으로 4등급으로 평가되어 왔기 때문에 어렵지만 방문객들에게는 상당히 안전하다.

그 길은 양쪽에 푸른 숲이 줄지어 있고, 뗏목이 바위 층을 지나갈 때 시원하고 깨끗한 물이 당신을 상쾌하게 해준다. 여행 자체가 한 시간도 채 안 되는 동안, 그것은 당신에게 활력을 줄 것이다. 트리베니에서는 강의 합류로 모래톱이 생겨 캠핑장으로도 쓰인다.

강 래프팅

야크 라이딩

야크 타기는 강톡에서 인기 있고 흥미진진한 경험이다. 탐고호 근처에서, 사람들은 목에 방울이 달린 화려한 털실로 장식된 야크를 발견할 수 있다. 관광객들은 그것들을 타고 호수 주변이나 산 위를 탐험할 수 있다. 야크사파리는 아침에 강토크에서 시작하여 구루동마르 호수로 올라가 찹타계곡을 지나 탕구계곡에서 절정을 이룬다. 방문객들은 이 사랑스러운 계곡에 들러 눈 덮인 히말라야의 장관을 감상할 수 있다.

관광민간항공부와 민간기관 및 관광사업자 전원이 강톡에서 야크 놀이기구 사전 예약을 저렴한 요금으로 제공한다. 

야크 라이딩

패러글라이딩

히말라야에서 새처럼 날아다니며 강토크의 무성한 경치를 넘나들며 패러글라이딩을 하는 짜릿함을 경험할 수 있다. 운영자는 탠덤 항공편을 제공하는데, 이는 훈련되고 인증된 운영자가 동행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강토크에는 크게 "중간 플라이"와 "하이 플라이"라는 두 가지 형태의 항공편이 있다. 전자는 강토크 근처의 발리만다라에서 시작하여 1300~1400m의 고도까지 데려다 주어 신선한 산공기와 히말라야의 하얀 봉우리들을 즐길 수 있게 한 후, 당신을 리피탕 스포츠 빌리지에 내려놓았다. 후자는 강토크 근처의 란카에 있는 리피탕 마을에서 더 높은 불블리 다라 에서 시작한다. 이 비행은 당신을 2,200m 높이로 데려다 주며, 놀라운 비스타가 당신의 경험을 향상시킨다.

패러글라이딩

마운틴 바이킹

식킴은 지역적으로 그리 넓지 않기 때문에, 도시들을 탐험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모험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산악자전거에 있다. 이 활동에 대한 수요의 증가를 인식하여, 주 정부는 강톡을 시작으로 한 다수의 사이클링 투어를 도입했다. 몇몇 노선은 중간 수준이지만, 어떤 노선은 많은 기술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전문성 면에서 당신이 어디에 서 있는지 이해하기 위해서는 전에 이 일을 해본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이 중요하다. 강토크에서 산악자전거를 타면 하누만톡과 럼텍 수도원으로 갈 수 있다. 후작은 어려운 만큼 짜릿하고, 테미의 찻밭에 데려다 줄 것이다. 테미에서 더 올라가면 타시딩 수도원에 도달할 수 있다. 강토크가 출발점이라면 다음과 같은 경로를 택할 수 있다. • 강토크 럼테크-이상-시르와니-테미-담탕-라봉-케빙-타시딩-유섬-펠링-린첸퐁-소렝-섬바리아-조르탕-남치랑포 • 강토크-포동-랑랑-디크추 막하-시르와니-테미 • 강톡-럼텍-상-시르와니-테미-남치-조르탕-멜 • 강토크-럼테크-상-시르와니-테미-남치-남치-남탕-랑포

마운틴 바이킹

로프웨이

1km의 거리를 가로지르는 바이케이블 지그백 로프웨이는 관광객들을 강토크에서 가장 높은 곳으로 데려가 아래쪽의 무성한 골짜기를 숨 막히게 한다. 하부 터미널 역은 덕리 장터에 위치하고, 중간 터미널은 남낭에 있으며, 상부 터미널 역은 사무국(타싱) 아래에 있다.

운이 좋아 날씨가 맑아지면 아래에 펼쳐져 있는 강토크시는 물론 칸첸중가 산맥의 막힘 없는 경치를 볼 수 있게 된다. 그것은 특히 처음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정말 가치 있는 경험이다.

로프웨이

트레킹

강토크는 방문객들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답고 숨막히는 몇몇의 vista를 지나 여행하게 하는 몇몇 나무들의 기지다. 럼텍 수도원, 라방 마을, 타시딩 수도원, 육섬 마을을 트레킹하여 동식김 일대를 샅샅이 뒤이어 럼텍 수도원, 라방 마을, 타시딩 수도원, 육섬 마을을 둘러보십시오. 칸첸중가 베이스캠프 트레킹 투어는 히말라야의 아름다움을 체험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괴차라패스(4,940m)와 육섬똥리(4,200m) 등 일부 트레크는 10일 이상 펼쳐져 있다. 북식킴의 토사르 호수 트레킹은 당신을 18일 동안 계속 붙잡아 둘 것이다!

이 특별한 활동은 주 내에서 매우 인기가 있기 때문에, 모든 예산과 난이도 수준에 맞는 다양한 패키지를 큐레이션하는 몇몇 여행사들이 있으며, 거의 모든 패키지에는 음식과 숙소가 포함되어 있다.

트레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