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 도로

MG 로드는 음식 노점, 진기한 카페, 패밀리 레스토랑 외에도 나무 맥주 화분, 깃발, 기도용 바퀴, 네팔 전통 칼 등 식킴 전통 수공예품으로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전체 1km 구간에는 빅토리아식 전등이 켜져 있어 식민지적이고 촌스러운 분위기를 시장에 빌려준다.

MG 도로는 국내 최초의 쓰레기 및 침 뱉지 않는 구역으로, 정부의 녹색 계획에 따라 모든 상점이 초록색으로 칠해져 있다. 부티아 치프테인 크혜 범사, 렙카의 지도자 테통 렉과 그의 아내 응고-콩골의 인물로 구성된 통일의 여신상은 MG 마르게를 내려다보고 있다. 길의 중간쯤 되는 곳에 마하트마 간디의 큰 동상이 있다.

MG 도로

랄 바자

랄 바자회는 다양한 코티지 치즈, 알파인 치즈, 야크의 우유로 만든 특별한 치즈인 추르피와 함께 신선한 과일과 유기농 채소를 따기 좋은 곳이다. 당신은 또한 도자기, 기도 깃발, 네팔의 칼과 대나무와 지팡이로 만든 바구니도 살 수 있다.

난초 구근도 바자회의 또 다른 특산물이다. 난초는 식킴의 꽃무늬 엠블럼으로, 이 시장에서는 여러 종류의 난초 구근이 판매되고 있다. 그것들은 보통 겨울에 구할 수 있다. 특히 일요일에는 시장이 활기를 띠며, 강톡의 문화와 유산의 일종인 전시회로 변하는데, 도시 전역의 사람들이 몰려든다.

랄 바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