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각 폭포

인도의 나이아가라라고 널리 알려진 고각폭포는 이 나라에서 가장 예쁜 폭포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긴 구불구불한 코스를 지나 말발굽 모양의 사암 절벽 위로 170피트의 도약하는 가타프라바 강으로부터 물을 공급받습니다. 절벽은 그림 같은 곡악계곡의 협곡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곡악폭포의 가장 큰 매력은 암반 위 14m에 있는 200m 길이의 다리를 매달아 놓는 것입니다. 고각폭포는 1887년 인도에서 전기가 처음 발생했기 때문에 역사적인 의미가 큽니다. 발전소는 로프웨이를 통해 도달할 수 있으며, 이것은 정말 짜릿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관광객들은 또한 바위 협곡 양쪽에 위치한 찰루키아 시대의 기념물들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전통적인 찰루키안 양식의 건축 양식으로 지어진 두르가, 산무카, 마할린세스화라의 사원들을 포함합니다. 벨가움에서 약 60km 떨어진 곳에 누워있는 이 폭포는 아름다움과 속도, 그리고 모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6~9월은 폭포가 절경인 만큼 이곳을 찾기에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고각 폭포

고다치나말키 폭포

말칸데야 폭포로도 알려진 고다치나말키 폭포는 청정 말칸데야 강이 형성한 깊은 녹색 계곡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고다친말키 마을에서 짧은 트레킹을 시작하고 불규칙한 숲길을 지나 장엄한 폭포까지 가야 하는 것 자체가 모험입니다. 마르칸데야 강은 처음에는 25m 높이에서 떨어진 다음 바위 계곡으로 흘러가 약 20m 높이에서 두 번째로 떨어집니다. 관광객들은 또한 폭포 근처에 위치한 두 개의 댐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히드칼 댐은 가타프라바 강을 가로지르고 시루르 댐은 마르칸데야 강을 가로지르며 건설됩니다. 이 폭포는 벨가움에서 69km 떨어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정말 행복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고다치나말키 폭포

투파달

도시 변두리에 위치한 두파달의 기이한 작은 마을은 이상적인 소풍 명소를 만듭니다. 이곳의 대표적인 명소는 두파달 댐으로, 화려한 분수들로 유명한 아름다운 공원이 있습니다. 관광객들은 인도의 나이아가라로 널리 알려진 장엄한 고각폭포로 향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긴 구불구불한 코스를 지나 말발굽 모양의 사암 절벽 위로 170피트의 도약하는 가타프라바 강으로부터 물을 공급받습니다. 절벽은 그림 같은 곡악계곡의 협곡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곡악폭포의 가장 큰 매력은 암반 위 14m에 있는 200m 길이의 다리를 매달아 놓는 것입니다. 관광객들은 또한 바위 협곡 양쪽에 위치한 찰루키아 시대의 기념물들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전통적인 찰루키안 건축 양식으로 지어진 두르가 여신, 산묵하 경, 그리고 마할린세스화라 경을 포함합니다.

투파달

바자포하 폭포

200피트 높이에서 떨어진 장엄한 바자포하 폭포는 카르나타카에서 가장 아름다운 폭포 중 하나입니다.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 트레커들, 모험 애호가들을 위한 안식처인 바자포하 폭포는 잠보티 숲의 매혹적인 언덕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폭포에 도달하면 잠보티에서 차폴리 너머까지 이동한 다음 마하다이 강을 두 번 건너야 하기 때문에 짜릿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그 후, 사람들은 높은 평지 언덕에 도착합니다. 그곳에서는 아름다운 물방울이 모든 영광에서 목격될 수 있습니다. 바자포하 폭포를 방문하면 정말 상쾌한 경험을 할 수 있으며, 벨가움으로 여행하는 동안 놓치지 말아야 합니다. 폭포를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그곳이 경치가 가장 좋은 장마철입니다.

바자포하 폭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