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 사모사

사모사는 튀기거나 구운 음식으로, 맛깔스러운 속을 채운다. 하지만, 리시케쉬에서 사모사에게 달콤하고 풍부한 맛을 주는 맛있는 초콜릿 충전물로 알려져 있다. 그것은 디저트로도 먹을 수 있고 간식으로도 먹을 수 있다.

초콜릿 사모사

바나나 커리

바나나 커리는 바나나와 사과의 달콤함이 느껴지는 과일 요리법이다. 캐슈 견과류는 바삭바삭하게 하기 위해 첨가된다. 코리안데르는 요리에 고명을 얹는 데 사용된다.

바나나 커리

달 마카니는

달 마카니는 풍부한 렌틸 카리고 많은 크림을 가지고 있다. 버터 로티(버터에 적신 인도식 플랫브레드)와 함께 먹으며 요리에 탐닉하여 잊기 어렵다. 버터 치킨과 마찬가지로 달마카니는 많은 사랑을 받는 준비물이고 우연히도 이 두 가지 모두 같은 남자가 준비한 것이다. 모티 마할 레스토랑 체인의 창시자인 쿤단 랄 구즈랄이 검은 렌틸달의 제작 방식을 바꿨다고 한다. 레시피의 전환점은 구즈랄이라는 사람이 크림과 토마토를 섞어서 이 달달에 신맛을 냈을 때 나왔다. 이 개념은 그가 남은 닭고기를 보존해야 할 때 효과가 없었다. 그러기 위해 그는 크림, 버터, 토마토, 향신료와 함께 거품을 내어 수분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기로 했다. 달마카니에도 같은 수법이 적용된 것으로 보인다.

달 마카니는

파스타아라비아타

맵고 톡 쏘는 빨간 소스에 버무려 야채와 함께 니스칠을 한 파스타는 리시케스의 시원한 클라임을 방문하면서 제공되어야 한다.

파스타아라비아타

문 달 팬케이크

인도산 렌틸로 만든 건강한 단백질이 풍부한 아침식사 품목이다. 이 팬케이크들은 사과소스와 장미유와 함께 제공되어 맛있는 스프레드를 만든다.

문 달 팬케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