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6년 에스 에느 고엔카에 (SN Goenka) 의해 설립되고 내시크의 이고트푸리에 위치한 비파사나 국제 아카데미는 영적 치유에 관한 많은 강좌를 제공합니다. 그 곳을 방문해서 완전히 원기 왕성한 사람으로 나올 수 있습니다.

비파사나(Vipassana)란 사물을 있는 그대로 보는 것을 의미하며, 2500여 년 전 고담 부처가 창건하고 가르친 명상의 가장 오래된 수단 중 하나이기도 하다. 이 예술은 심리적 병폐를 없애고 진정한 행복에 군림하는 것을 추구합니다. 대학에서 제공되는 강좌는 10일간의 거주 기간에 걸쳐 이 오래된 기술을 가르칩니다. 그 기간 동안 여러분은 엄격한 규율을 따라야 하며, 그 형식 전체를 연습해야 합니다.

엄격한 코스는 비파사나에 종사하는 내내 각성제에 빠져서는 안 된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올바른 식사와 규칙적인 운동으로 신체 건강을 챙기는 한편, 잘 설계된 연습을 통해 마음을 진정시키고 단련시키자는 취지이다. 정신 건강에는 분명히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아카데미는 고담 부처의 가르침을 가장 순수한 형태로 따르는 것을 믿고 있기 때문에, 전 사업체는 오직 그 강좌가 유익하다고 생각한 사람들의 기부로만 운영됩니다. 음식이나 숙박비는 없으며, 여기서 가르치는 사람들에게는 아무런 보수도 없습니다.

나시크의 다른 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