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니 호수

에메랄드빛으로 물든 거대한 초승달 모양의 물줄기가 펼쳐진 나이니 호수는 힐 역의 주요 명소 중 하나이다. 그림 같은 곳, 푸른 물 속에 비친 일곱 개의 언덕에 둘러싸여 푸르스름한 빛깔을 풍긴다. 히말라야 대산 자락에 있는 이 담수호에는 키 큰 참나무 숲이 우거져 있다. 나이니 호는 두 구역으로 나뉘었는데, 북쪽은 말리탈, 남쪽은 탈리탈로 알려져 있다. 사람들은 소풍을 즐기기 위해 이곳에 오거나 그저 앉아서 평온한 자연환경이 그들의 스트레스를 없애도록 내버려둔다. 이 호수는 주요 보트장소로, 대부분의 날에, 당신은 그것의 표면이 그것의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탐험하기 위한 이상적인 수단인 다채로운 페달 보트, 노 젓는 보트, 요트로 점점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몰입적인 경험을 위해, 관광객들은 호숫가에 있는 여러 호텔과 홈스테이를 빌릴 수 있다. 찬란한 일출에 눈을 뜨면 안개 낀 호수가 이곳에서 은신처를 찾는 다양한 새들의 울음소리로 메아리치는 것을 볼 수 있다. 호수를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매년 열리는 보트타기 축제 기간이다. 또 다른 명소는 해안가에 위치한 나이니 사원이 있다.

나이니 호수

스노우 뷰 포인트

스노우 뷰 포인트는 나니탈 시의 전경과 파노라마를 제공한다. 높이 2,270m에 누워 그 일대를 조감하게 내려다보고 웅장한 눈 덮인 히마레이아스를 볼 수 있다. 그것은 나이나탈에서 가장 좋은 관점 중 하나라고 하며 방문객들은 여기서 난다 데비, 난다 코트, 트리술 봉우리도 볼 수 있다. 방문객들이 매혹적인 경치를 가까이서 감상할 수 있도록, 그 지점에 도로와 잘 연결된 거대한 쌍안경을 설치했다. 관광객들은 또한 케이블카나 로프웨이를 통해 닿을 수 있고, 미끄러지듯 지나가는 그림 같은 경치에 감탄할 수 있다. 또 다른 매력은 라마 경, 라크슈마나 경, 시타 여신, 하누만 경의 우상들이 모여 있는 작은 신전이다.

스노우 뷰 포인트

도로시 시트

대략 2,292m의 높이에 있는 네니탈 외곽에 누워있는 도로시 시트는 주변 언덕과 함께 그 지역 전체를 숨막히게 볼 수 있는 경치를 제공한다. 티핀탑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피크닉과 사진 촬영지로 인기가 높다. 오크나무와 디달나무, 체어나무로 둘러싸인 아름다운 곳, 이곳에서 장엄한 나이나 데비 봉우리가 보인다.

티핀탑은 현지인들이 점심 식사를 하기 위해 낮에 언덕 꼭대기로 트레킹을 하곤 했기 때문에 그 이름을 얻었다고 한다. 또 다른 지역 명소는 영국의 예술가 도로시 켈렛을 기리는 기념비인데, 그 이름을 따서 이름이 지어졌다. 전설에 따르면 육군 장교 JP 켈렛 대령의 부인 도로시 켈렛이 여행 중 익사해 1936년 홍해에 묻혔다고 한다.

도로시 시트

나이나 절정

나이나봉은 이 지역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로서 해발 약 2,600m의 고도에 있다. 이 가장 높은 지점은 장엄한 히말라야의 경치뿐만 아니라 도시 전체의 전경을 보여준다. 이 한적한 곳에서는 티베트 국경의 산도 볼 수 있다. 방문객들은 말을 타고 이곳에 도착할 수 있다. 그 봉우리는 높은 고도와 트레킹의 스릴을 더해주는 로덴드론, 편백나무, 그리고 치솟는 디오다르의 숲으로 많은 트레커를 초대한다. 말리탈에서 나이나봉까지 6km 구간이다. 가는 길에 숨막히는 광경을 포착하기 위해 카메라나 쌍안경을 터트리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나이나 절정

란즈엔드

랜드 엔드는 상징적인 절벽이 서 있고 땅이 없는 마지막 지점을 표시하기 때문에 적절한 이름이다. 고도 2,118m에 위치하고 있어 쿠르파탈 호수를 둘러싸고 있는 숲, 산, 계곡의 전경이 파노라마처럼 경쾌하게 펼쳐진다. 여기에 도달하려면 조랑말을 타거나 밴티지 포인트로 가는 브리지웨이를 타면 된다. 바라파타르 근처에 위치한 랜드 엔드는 계곡과 산의 경치를 사로잡기 위해 사진작가들을 초대한다. 이 지역은 또한 티핀 탑 에서 랜드 엔드 까지 트레킹 기회를 이용하기 위해 오는 모험가들을 초대한다. 그 두 길은 서로 거의 평행하게 뻗어 있다. 랜즈 엔드는 나니탈 시에서 약 4km 떨어진 거리에 있다.

란즈엔드

사탈

일곱 개의 서로 연결된 호수로 이루어진 성단인 새탈은 나이나탈에서 약 22km 떨어진 해발 1,370m의 고도에 위치해 있다. 푸르나 탈, 람 탈, 시타 탈, 라쉬만 탈, 닐 다미안티 탈, 수크 탈, 가루드 탈 등의 호수는 참나무와 소나무의 울창한 숲 속에 자리잡고 있다. 가루드 탈은 외딴 호수로, 람, 시타, 라쉬만 탈은 함께 새탈 본호를 형성한다. 주변 지역에는 500종 이상의 텃새, 20종의 포유류, 525종의 나비, 11,000종 이상의 나방이 서식하고 있다. 수바시 다하라라는 이름의 담수 샘은 사탈의 울창한 숲에서 유래한다. 이 지역은 또한 보트 시설과 노 젓기, 카약, 노 젓기 같은 수상 스포츠 기회를 제공한다. Sattal은 그것과 관련된 재미있는 신화를 가지고 있다. 서사시 마하바라타에 따르면, 날라 왕과 그의 아내 다마얀티는 왕의 동생에 의해 유배된 동안 일곱 개의 호수 중 한 곳에서 익사했다고 한다. 그래서, 그 호수의 이름은 날 다미안티 탈이었다.

사탈

빔탈 호수

빔탈호수는 관광 서킷에서 눈에 띄는 경유지다. 해발 1200m의 높이에 위치해 있으며, 서사시 마하바라타에서 온 바히마의 이름을 따왔다. 에메랄드빛 푸른 물이 광활하게 펼쳐져 있는 호수는 주위의 녹지를 반사한다. 비탈은 47헥타르에 걸쳐 분포하며 다양한 수중 생물이 서식한다. 겨울 동안, 많은 철새들이 이곳에서 침식하는 것을 볼 수 있다. 호수를 탐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보트 유람선이다. 고요한 물을 따라 떠다니며 그림 같은 주위의 고요함에 몸을 담그십시오. 호수는 중앙에 섬이 있는데, 식당과 사찰, 다양한 어종을 가진 수족관이 위치해 있다.

빔탈 호수

판곶

나이니탈에서 약 13km 떨어진 곳에 판고트라는 기묘하고 작은 언덕 마을이 있다. 구마온 지역에 둥지를 튼 나이나봉의 울창한 숲 속에 자리잡고 있어, 이상적인 오프 비트의 여행 스톱오버가 가능하다. 판곶은 슬래티-검은 포크테일, 라머지어, 히말라야 그리폰, 칼리지 꿩과 같은 다양한 새들에게 은신처를 제공한다. 당신은 새를 발견하기 위한 이상적인 장소인 스노우 뷰 포인트와 킬버리로 향할 수 있다. 판곶의 무성한 밀림도 표범, 뿔, 짖는 사슴, 삼바 같은 종을 보호한다. 모험 스포츠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판곶에서 나이나 봉우리로 가는 트레킹 루트를 방문할 수 있다. 도전적인 업적으로, 그것은 신나는 길을 만든다.

판곶은 11월과 2월 사이에 눈이 쌓인 아름다운 여행지를 만든다.

 판곶

묵테슈와르

나이니탈 외곽에 위치한 묵테슈왈은 침엽수림이 우거진 숲과 달콤한 냄새가 나는 과수원들 사이에 위치한 기이한 언덕 마을이다. 식민지적 매력에 흠뻑 젖은 묵테슈어는 붉은 지붕과 피켓 장벽, 고대 나무 창틀을 자랑하는 영국식 방갈로가 줄지어 있다. 그 지역 전체가 비명을 지르는 침묵으로 가득 차서 이상적인 자연 퇴로를 만든다. 해발 7500ft의 높이에 놓여 있기 때문에 인도 최고봉 중 하나인 난다 데비와 히말라야 산맥의 장관을 이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묵테슈왈은 이곳에서 목샤(구원)를 바치는 사람으로 숭배되는 시바 경의 이름을 따서 붙여졌다. 영주에게 바치는 묵화사가 주요 명소다. 게다가 관광객들은 1893년에 설립된 인도 수의학 연구소 캠퍼스로 우회할 수도 있다. 또 다른 주목할 만한 장소는 에너지자원연구소가 개발한 재생공원으로 태양에너지를 이용해 전력수요를 충족시키는 곳이다.

묵테슈와르

나우쿠치야탈

나우쿠치야탈과는 해발 1200m의 고도에 놓여 있는 기이한 마을이다. 이 즉흥적인 스톱오버는 평화롭고 조용한 곳에 몸을 담그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이다. 나우쿠치야탈과는 길이 약 1km, 깊이 40m의 9각형 호수로 알려져 있다. 마을은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과 평화로운 환경으로 복을 받고 있어 몸과 마음을 모두 되살리기에 좋은 곳이다. 일년 내내 쾌적한 날씨를 즐기면서, 나우쿠치야탈은 도시의 일상적인 소음으로부터 완전히 물러난다.

호수에 인기 있는 민속이 붙어 있는데, 두 발이 땅에 닿은 채 호수의 아홉 귀퉁이를 모두 한 번이라도 엿보기만 하면 관람자는 연기 속에서 사라져 열반(조명)에 이른다고 한다.;

나우쿠치야탈

쿠르파탈

쿠르파탈 호수의 에메랄드 블루 그린 색조는 나니탈의 천연 보석들 사이에 그것을 설치했다. 고상한 소나무와 삼나무와 아름다운 주변환경 속에 누워 있는 호수는 장관이다. 해발 1,635m의 높이에 위치한 이곳은 어획량이 많아 낚시 기회를 잡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호수의 맑은 물이 그 체험을 더욱 흥미롭게 한다. 호수는 보트 시설도 제공하고 숲 속을 구불구불 구불 구불구불한 아름다운 산책로가 자연 속에서 좋은 산책을 할 수 있게 해준다. 서기 19세기까지는 호수 주변이 철제 도구로 유명했지만 지금은 채소 농장으로 더 인기가 높다. 영국인들이 즐겨 찾는 휴양지였다고 한다.

쿠르파탈

동물원

나이니탈 동물원이나 셰르 카 단다는 이 지역에서 가장 매력적인 관광지 중 하나이다. 고지대 동물원(2,100m)인 이곳은 히말라야 곰, 티베트 늑대, 표범, 로얄벵갈 호랑이, 삼바, 짖는 사슴, 뿔 등 여러 포유류 외에도 멸종위기종들이 서식하고 있다. 아비파우나가 풍부하며 장미고리 파라켓, 꽃머리 파라켓, 레이디 아머스트 꿩, 스테페 이글, 힐 파트리지, 은꿩 등이 서식한다. 약 4,693헥타르에 달하는 푸르른 녹색 지역에 넓게 펼쳐진 이 동물원은 1984년에 설립되었고 1995년 6월 1일 방문객들을 위해 문을 열었다. 바랏 라트나 수상자인 판디트 고빈드 발라브 팬트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으며, 따라서 공식적으로 Pt 고빈드 발라브 팬트 고고도 동물원으로 불린다. 동물원은 매주 목요일마다 문을 닫는다.

동물원

킬베리

울창한 숲으로 둘러싸인 킬베리는 그 나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조류 길 중 하나이다. 킬버리 버드 보호구역은 갈색 목조, 목조 그로스박, 흰자위, 그리고 많은 다른 종들을 포함하는 580종 이상의 새들이 서식하고 있다. 또한 표범고양이, 삼바, 붉은여우 등과 같은 포유동물들을 수용하고 있으며 참나무, 소나무, 로도덴드론이 푸른 경치를 보장하고 있다. 이 성역에는 나이나 데비 히말라야 조류 보호구역도 있다. 눈 덮인 히말라야를 배경으로 성역은 해발 약 2,200m의 높이에 놓여 있는 그림 같은 명소다.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이른 아침 시간이다. 그 밖의 인근 명소로는 랜드 엔드, 나이나 봉우리, 스노우뷰 포인트, 나이나 데비 사원이 있다.

킬베리

짐 코벳 국립공원

짐 코베트 국립공원은 큰 호수, 초원, 습지붕, 언덕 그리고 강으로 이루어진 520 평방 킬로미터의 지역에 펼쳐져 있다. 인도의 왕족 벵골 호랑이를 보호하기로 유명한 이 공원에는 또한 650종 이상의 토착과 철새들이 살고 있으며, 50종 이상의 랩터, 33종류의 파충류, 7종의 양서류, 7종의 어류, 36종의 잠자리도 살고 있다. 고질적인 물고기를 잡아먹는 악어와 수달과 같은 희귀한 종들도 발견될 수 있다. 열린 지프차나 코끼리의 등에 있는 야생동물 사파리는 이곳에서 기억에 남는 경험임이 증명된다. 이 공원은 방문객들이 하룻밤을 묵을 수 있는 몇 안 되는 곳 중 하나이다.

이 공원은 코벳 호랑이 보호구역의 일부분이며 1936년 헤일리 국립공원으로 설립되었다. 1973년 프로젝트 타이거가 처음 출범한 곳이라는 영예도 갖고 있다.

짐 코벳 국립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