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푸 여름 궁전

또한 다리야 다울랏 백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티푸 술탄의 여름 궁전은 AD 1784년에 지어졌습니다. 인도-이슬람 건축 양식에 기초하여, 이 궁전은 주로 티크우드(teakwood)에 지어졌고 티푸 요새 바로 외곽의 카우베리 강둑에 위치해 있습니다. 나무 기둥들이 주각의 가장자리에 서 있습니다. 궁전의 두 날개는 기둥들이 지붕을 받치고 있는 움푹 패여 있습니다. 4개의 간단한 계단이 있는데, 4개의 칸막이 벽과 인접하여 지어졌고, 이 칸막이 벽은 관중석을 모서리에 4개의 방으로 나눕니다. 동부와 서부를 연결하는 중앙 홀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 궁전을 정말 장관으로 만드는 것은 이 궁전의 거의 모든 부분이 마이수어 그림을 닮은 프레스코화로 덮여 있다는 것입니다.

티푸 여름 궁전

시랑가파트나

시 외곽에 위치한 시랑가파트나는 전사 왕 티푸 술탄의 섬 요새이다. 그것은 달걀처럼 생겼고 코베리 강둑에 위치해 있습니다. 시랑가파트나에는 비자야나가르와 호이살라 양식의 유산인 건축의 걸작들이 산재해 있습니다. 주요 명소는 랑가나타스와미 사원, 티푸의 모스크, 티푸의 여름 궁전, 웰즐리 다리, 영국 죄수들이 한때 감금되었던 둔치이다. 전설에 따르면 티푸 술탄은 요새 안에서 하이데라바드의 니잠과 영국군의 군대에 의해 살해되어 제4차 앵글로-마이소어 전쟁의 마지막 전투이다. 코베리 강은 사방이 콤플렉스 주변으로 흘러들어와 뚫릴 수 없는 섬 요새를 만들어졌습니다. 여기서 약 2km 떨어진 코베리 강둑에는 니미삼바 사원이 서 있습니다. (파르바티 신의 화신)

시랑가파트나

웰즐리 다리

1804년 드완 푸르나야에 의해 지어진 웰즐리 다리는 웰즐리 총독 후작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습니다. 이 다리는 미소르에서 약 1시간 30분 거리에 있는 시랑가파트나 마을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것은 돌기둥, 돌로 된 코벨, 거더와 같은 토착 건축물을 보여줍니다. 꽤 험난해 보이지만, 그것은 시간의 테스트를 견뎌낼 수 있었고, 심지어 몇 번의 홍수에서도 살아남았습니다. 그것은 여전히 튼튼하게 서 있고, 사진 촬영을 위한 멋진 장소를 만듭니다. 아름다운 강을 가로질러 지어진 들쭉날쭉한 바위 구조물은 양쪽에 푸르른 비스타로 둘러싸인 정교한 초상화를 만들어 내는데, 이 초상화는 현지인들과 관광객들 모두가 일년 내내 즐겨 찾는 초상화이다.

웰즐리 다리

금바

시리랑가파트나에 있는 티푸 술탄 요새 바로 외곽에 위치한 금바즈에는 (Gumbaz) 하이데르 알리와 티푸 술탄의 무덤이 있습니다. 인도-이슬람 건축의 훌륭한 예인 금바즈에는 상아로 상아로 상감된 흑단으로 된 문이 있고 웅장한 돔을 자랑합니다. 벽에는 티푸 술탄의 유산에 대한 노래인 호랑이 줄무늬가 있습니다. 티푸 술탄 시대에 지어진 마스지드-에-알라 사원은 기둥과 지붕에 두 개의 미나렛과 꽃무늬가 새겨져 있습니다. 정교하게 끌로 장식한 포도 뭉치와 덩굴풀이 모스크 중앙에 조각되어 있습니다. 뜰에는 돌로 만든 태양시계가 있습니다. 그 구조 자체는 검은 화강암으로 만들어진 기둥들로 이루어진 연단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금바즈는 랄바그라고 알려진 우거진 정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금바

랄리타 마할 궁전

랄리타 마할 궁전은 마수루에서 두 번째로 큰 궁전입니다. 르네상스 양식과 영국식 마노르와 이탈리아식 팔레조 양식의 독특한 결합으로, 이 아름다운 건물은 매혹적입니다. 2층으로 된 구조물은 돌출된 현관을 가지고 있으며 이중 기둥으로 지지됩니다. 인기의 중심은 입구 홀 위의 돔입니다. 장식용 출입구는 경비원 집이라고 불리며, 들어갈 때 벽과 천장이 복잡하게 조각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벨기에의 크리스탈 샹들리에, 절단된 유리등, 페르시아의 카펫과 정교한 대리석 바닥이 궁전의 웅장함을 더합니다.

랄리타 마할 궁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