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가나티투 조류 보호구역

새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낙원인 랑가나티투 새 보호구역은 가까운 곳에서 자연을 관찰할 수 있는 기회를 줍니다. 이국적이고 풍토적인 조류에서 악어까지, 이 보호구역은 야생동물 애호가들을 위한 대접입니다. 운이 좋으면 시베리아에서 온 조류를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여기서 볼 수있는 새 중 일부는 시어, 공작, 연못 헤론, 야생 오리, 큰 가마우지, 헤론, 큰 돌 떼, 킹 피셔, 소 백로, 덜 휘파람 청록색, 인도 절벽 삼키기, 큰 돌 떼, 강 제비 갈매기, 무엇보다도. 여기서 발견된 파충류와 포유류는 흔히 볼 수 있는 몽구스, 날으는 여우, 야자수, 흔한 수달, 보닛 마카크, 그리고 습지 악어이다. 성소를 탐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이른 아침 시간대에 배를 타는 것입니다.

도시의 외곽에 위치한 이 성역은 40에이커의 면적에 걸쳐 있으며 6개의 작은 섬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대나무가 줄지어 서 있는 그림 같은 배경 속에 자리 잡은 성소는 새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천국입니다. 유명한 조류학자 살림 알리 박사가 당시 미소르의 왕을 설득해 새 보호구역을 만든 결과이다.

랑가나티투 조류 보호구역

두바레 코끼리 캠프

코베리 강에 의해 형성된 자연섬인 두바레에 위치한 이 캠프는 현재 150여 마리의 동물을 수용하고 있는 코끼리 보호소이다. 포유류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상호작용할 수 있는 재미있고 흥미로운 장소인 이 캠프는 방문객들에게 들곡질, 코코넛, 바나나, 사탕수수 그리고 라기로 먹이를 주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관광객들은 또한 동물들이 씻겨지는 것을 볼 수 있고 그 후에 그들의 이마와 엄니에 기름을 바릅니다. 그 외에도, 여러분은 코끼리 놀이기구, 코베리 강에서 코라클 놀이기구, 낚시, 강 래프팅, 새 관찰과 트레킹에 빠져들 수 있습니다. 코러클 놀이기구를 타는 동안, 운이 좋다면, 여러분은 햇빛을 쬐고 있는 악어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캠프에서 돌보는 코끼리들도 유명한 마이수어 뒤세라의 일부이다.캠프는 산림과에서 진행하는 프로젝트로 코끼리 역사, 생태, 생물학 분야의 전문가인 자연주의자들이 고용되어 방문객들에게 동물들에 대해 교육하고, 그들이 보호받고 친절하게 대우받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복원해줍니다. 많은 홈스테이와 리조트가 보호구역 근처에 마련되어 있어서 손님들은 더 오랫동안 머물 수 있고 지프를 타고 정글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캠프를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9월에서 3월 사이이다.좀 더 몰입감 있는 경험을 위해, 관광객들은 식물과 동물들로 가득 찬 두바레의 우거진 숲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흔히 볼 수 있는 야생 아시아 코끼리부터 호랑이, 표범, 점박이 사슴, 삼바, 곰까지, 여러분은 많은 독특한 거주자들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두바레 코끼리 캠프

코베리 야생동물 보호구역

가까운 곳에서 야생동물을 체험할 수 있는 목가적인 장소인 코베리 야생동물 보호구역은 호랑이, 표범, 들개, 나무늘보 곰, 개, 샘물, 주, 아시아 코끼리 그리고 네 마리의 뿔 달린 ,영양이 서식하는 곳입니다. 보호구역의 북쪽과 동쪽 경계를 따라 코베리 강으로 둘러싸인 이 보호구역은 풍부한 관목숲을 가진 건조한 낙엽성 숲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보호구역은 또한 습지 악어, 비단뱀, 코브라, 러셀의 독사, 브랜드 크레이트와 거북이 외에도 회색 다람쥐와 같은 멸종 위기에 처한 종들에게 피난처를 제공합니다. 마셰르 물고기의 많은 개체수가 이곳에서도 발견되는데, 시르케어 뻐꾸기, 흰구두개, 녹색부리 말코하, 그리고 피그미 딱따구리 같은 몇몇 종의 새들도 함께 발견됩니다. 523 평방 킬로미터의 지역에 걸쳐 있는 이 성소는 지프 사파리를 통해 탐험할 수 있습니다..

코베리 야생동물 보호구역

반디푸르 국립공원

약 874.20 평방 킬로미터의 면적을 포함하는 반디푸르 국립공원은 호랑이, 들개, 멧돼지, 재칼, 표범, 말라바르 다람쥐, 나무늘보 곰, 고슴도치, 고슴도치, 붉은머리 독수리, 꽃 부엉이, 벌집, 왕피셔, 모니터 도마뱀, 인도산 바위, 날치기 도마뱀의 서식지이다. 북쪽으로는 나가르홀 국립공원, 타밀나두의 무두말라이 야생동물 보호구역, 케랄라의 와야나드 야생동물 보호구역과 인접해 있는 이곳은 가장 큰 생물권은 말할 것도 없고 국내 최고의 호랑이 보호구역 중 하나다. 이 숲들은 총칭적으로 닐기리 생물권 보호구역으로 알려져 있으며 밀렵꾼과 삼림 벌채 활동으로부터 매우 잘 보호되어 있습니다. 정글새와 녹색 비둘기와 같은 새들도 공원에서 발견됩니다. 동물뿐만 아니라, 이 공원은 차, 장미나무, 산달나무, 뭉치는 대나무, 인도 키노 나무, 그리고 카담, 인도 구스베리, 새틴우드, 황금 샤워 나무, 검은 클러치 그리고 숲의 불꽃과 같은 꽃과 열매를 맺는 나무들을 보호해줍니다.

진정한 숲 체험을 위해, 방문객들은 보호구역의 변방에 있는 많은 정글 오두막들 중 하나에서 며칠을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이 숙박시설은 편안한 객실과 숙박을 즐겁게 해줄 기타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그들 중 몇몇은 지프 사파리를 숲으로 조직합니다. 이 곳에서 손님들은 반디푸르의 주민들과 가까이 갈 수 있고, 운이 좋다면, 모든 영광 속에서 웅장하고 눈에 띄지 않는 호랑이를 볼 수 있습니다. 이곳은 야생동물 애호가들에게 꼭 가봐야 하는 곳입니다.

반디푸르 국립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