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남인도의 맛있는 아침 음식인 바다는 병아리, 녹색 그램, 검정 그램, 비둘기 완두콩, 감자 그리고 사고와 같은 다른 재료로 만들어집니다. 바다는 메두와 마살라 바다와 같은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바다

업마

업피투라고도 알려진, 업마는 건조하고 볶은 수지 또는 거친 쌀가루로 두꺼운 죽으로 만들어집니다. 그런 다음 카레 잎으로 맛을 냅니다. 일반적으로 남인도 가정에서 아침식사로 준비되며, 커드와 함께 가장 잘 제공됩니다.

업마

라삼 파파드

라삼은 타마린드, 후추, 쿠민, 칠리 후추, 지역 향신료를 넣어 만든 남인도 수프이지만, 파파드는 껍질을 벗긴 그램 가루로 만든 원반 모양의 바삭바삭한 식품으로 요리하거나 튀겼다.

라삼 파파드

마이수어 팍

유명한 달콤한 마이수어 팍은 크리슈나라자 와디야르 4세 통치 기간 동안 마이수어 궁전의 부엌에서 카카수라 마다파라는 궁전 요리사에 의해 처음으로 준비되었습니다. 그는 그램 밀가루, 기 그리고 설탕을 혼합했습니다. 이름을 물었을 때, 마다파는 그것을 단순히 '마이수어 팍'이라고 불렀을 뿐, 아무 것도 염두에 두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그램 밀가루, 정제된 버터, 설탕, 카다멈 파우더와 정제된 기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마이수어 팍

아이들리

인도 전역에서 맛있는 아침 음식인 아이들리스는 데후스 발효 검은 렌즈콩과 쌀 또는 세몰리나의 반죽을 쪄서 만든 쌀이나 세몰리나 케이크의 한 종류이다.

아이들리

도사

쌀과 검은 그램의 발효된 반죽으로 만들어진 도사는 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요리 중 하나이며, 전통적으로 삼바르와 감자, 처트니를 넣어 먹습니다.

도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