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 정원

800여 종의 생동감 있고 다양한 꽃들이 모여 있는 시립정원은 관광객들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들에게도 자연환경에 적합한 기착지 역할을 한다. 컴퍼니 가든으로도 알려져 있는 그들은 분수대와 작은 인공 호수를 자랑하며, 방문객들이 보트타기에 탐닉할 수 있다. 이곳을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3월에서 6월, 9월에서 11월이다.

시립 정원

더 몰

무수리의 심장 박동, 몰 길은 그림 같은 도온 계곡을 배경으로 식민지식 건축물이 점재하고 있다. 기념품과 다양한 수제품을 살 수 있는 버스톨링 쇼핑 장소인 몰은 스케이트장, 구식 비디오 게임 패러디 같은 오락 시설도 제공한다. 피곤한 하루를 보낸 쇼핑 후에, 방문객들은 길가에 늘어선 많은 레스토랑에서 긴장을 풀고 그 지역의 맛있는 음식을 제공할 수 있다.

더 몰

무수리 호수

인간이 만든 호수인 무수리 호수는 본고장에서 6k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다. 두온계곡의 매혹적인 경치를 보여주며, 호수의 쾌적한 환경은 두온계곡을 피크닉 장소로 만든다. 관광객들은 호수에서 보트타기 활동에 몰입할 수 있고 방문하기에 가장 이상적인 시기는 장마철이다..

무수리 호수

커미 폴스

4,500피트 높이에 위치한 켐피 폭포는 무수리로부터 약 13k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다. 뱃놀이, 낚시, 캠핑 등의 활동과 함께 지역주민과 관광객들이 차분하고 달래는 물웅덩이를 즐길 수 있는 가장 선호하는 장소 중 하나이다. 트레킹 투어는 폭포를 통해 이용 가능하며, 수정처럼 맑은 강과 울창한 숲을 지나간다. 말시데르 공원, 좌갈라 데비 사원 등 무쏘리의 주요 명소로 이어진다. 이곳을 방문하는 동안 매혹적인 광경을 발견할 수 있으니 잊지 말고 카메라를 들고 가십시오. 아래로 흐른 뒤 떨어지는 물방울은 야무나 폭포를 만난다. 크렘프티 폴스는 1830년대에 영국의 한 장교에 의해 다과회를 조직하기 위해 설립되었다.

커미 폴스

낙타뒷 길

낙타 뒷길은 낙타의 혹처럼 생긴 자연적인 암석 군락에서 이름을 얻은 3km의 길이다. 이 도로는 도서관 포인트와 쿨리 바자르라는 두 곳의 유명한 장소를 연결한다. 도로와 인접한 비탈에는 19세기 중반의 식민지 공동묘지가 있다. 이 길은 바위산과 푸른 숲 속을 휘감아 고요한 자연 산책의 이상적인 장소 역할을 한다. 그것은 또한 일몰과 일몰에 대한 마그 엔트리의 전망을 제공한다.

낙타뒷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