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 및 자전거 타기

단오티에서 수르칸다 데비 사원으로 가는 길은 높은 소나무, 참나무, 사과, 배나무 등이 점재하고 푸르른 녹색 경관을 따라 바람을 쐬며 자전거 타기에 인기 있는 길이다. 암벽등반과 래핑은 50피트부터 600피트까지의 큰 바위들이 이곳에서 많이 있기 때문에 다른 인기 있는 활동이다. 산악 모험을 더 탐험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구획은 흥미로운 선택이다. 단노티(부린스 칸다) 약 6km 전, (부린스 칸다에) 푸르른 숲 덮개로 둘러싸인 많은 숨겨진 동굴들이 있으며, 이곳에는 다양한 작은 구멍과 동굴을 익힐 수 있다.

등산 및 자전거 타기

트레킹과 캠핑

커밍티 폴 지역과 히말라야 상류는 트레킹과 캠핑에 이상적이다. 가장 인기 있는 것 중 하나는 가활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인 나그 티바에 데려다 주는 나그 티바 트레킹이다. 그 트레킹은 식물과 동물로 가득 찬 두꺼운 숲의 덮개를 통과한다. 그 길을 따라 반다르푼치 봉우리, 강고트리 봉우리, 북쪽의 케다르낫 봉우리, 도온 계곡, 창아방의 눈 봉우리의 장관을 볼 수 있다. 그밖에 중요한 길로는 바드라지 사원과 숲 트레킹, 하르키둔 트레킹, 야무노트리 삽타리시 쿤드 트레킹, 도디탈 트레킹 등이 있다. 무수리에서 트레킹과 캠핑을 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4~5월과 9~11월이다.

패러글라이딩

높은 곳에 있다는 지리적 이점을 가진 무쏘리는 패러글라이딩, 트레킹 등 다양한 모험 스포츠를 제공한다. 탠덤 패러글라이딩은 꽤 인기가 있고, 운영자들은 전문 조종사들이 운전하는 2인승 글라이더에 탑승할 수 있는 놀이기구를 제공한다.

패러글라이딩